빅히트 샵이 뭐길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빅히트 샵이 뭐길래?

지금 검색 사이트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빅히트샵’. 여기서 방탄소년단을?

ELLE BY ELLE 2018.11.23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은 어디까지일까? 방탄소년이 소속된 기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서 문을 연 굿즈 샵 ‘빅히트샵’이 이슈다. 이곳에서 2019 BTS 시즌 그리팅 및 캘린더를 예약 판매하고 있기 때문. 제품 출시 예정일은 12월 28일인데! 



현재 예약 판매하고 있는 ‘2019 SEASON’S GREETINGS SET’는 51.9달러, 한화로 5만8900원이다.

BTS 사진이 인쇄된 박스 안에는 2019년 탁상 다이어리와 다이어리 노트, 데코할수 있는 스티커, 메이킹 DVD, 멤버들이 어렸을 적 사진이 담긴 BABY BTS PHOTO FILM, 마스킹 테이프, 미니 포스터, 멤버들의 증명 사진 같은 ID PHOTO, 인덱스 페어퍼까지 총 9개의 구성품이 들어 있다. 



2019년도 다이어리의 구성은 사진과 같다.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와 속지 중간 중간 멤버들의 사진이 들어있다.



구하기 힘든 멤버들의 어린 시절 사진과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마스킹 테이프까지! 



이외에도 빅히트 샵에서는 방탄소년단에 관련된 여러 제품을 살 수 있다. 음반과 DVD는 물론, 멤버의 모습이 인화된 책갈피나 에코백, 키링 등도 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빅히트샵 홈페이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