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비밀병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겨울 비밀병기

단순하고 뻔한 스타일링은 안녕! 롱부츠의 무한 변신

ELLE BY ELLE 2018.11.28

1 모델계의 전설, 이리나 샤크는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레오퍼드 패턴의 롱부츠로 관능지수를 끌어올렸다. 심플한 원피스와 매치한 와이드 벨트는 스타일리시한 한 수!
2 투박한 롱부츠를 슬림하게 활용하는 법! 라이트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롱부츠의 톤 온 톤 스타일링으로 길게, 더욱 길게! 
3 올 블랙 룩으로 ‘쿨’한 매력을 뽐낸 스트리트 패션 피플. 팬츠와 롱부츠를 레더로 통일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도록 연출했다. 볼드한 골드 네크리스가 포인트.



4 롱부츠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아이린에게서 힌트를 얻어보자. 로맨틱한 플로럴 드레스에 베이식한 롱부츠를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러블리 걸로의 변신이 어렵지 않을 듯.
5 러시아 패션계를 이끄는 스타일 아이콘 올가 카르푸트. 유니크한 골드 사이하이 부츠에 루스한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한 센스 넘치는 ‘하의 실종’ 룩이 눈길을 끈다.
6 박시한 재킷과 다리 실루엣이 그대로 드러나는 강렬한 레드 컬러 롱부츠로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줬다.



7 매니시한 재킷과 쇼트팬츠, 사이파이 선글라스로 90년대 스타일을 완성한 켄덜 제너. 스카이블루 컬러의 카우보이 부츠로 스타일링 고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8 달러 패턴의 아우터웨어와 삭스 롱부츠, 앙증맞은 미니 백으로 파파라치의 시선을 강탈한 킴 카다시언. 머리부터 발끝까지 쇼 미 더 머니!
9 파자마 스타일의 내추럴한 재킷에 드레시한 벨벳 사이하이 부츠의 상반된 조합. 위니 할로만의 대체 불가능한 애티튜드까지 더해지면서 완벽한 스타일링이 완성됐다.

Keyword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유재영
    사진 GETTYIMAGESKOREA, IMAXtree.com
    디자인 이효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