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JoJa(@joj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 9월 26 3:08오후 PDT점프 스쿼트는 스쿼트 동작에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두 배로 늘려준다. 물론 다섯개만 해도 벌써 숨이 턱턱 막히지만 칼로리 소모 효과는 굉장히 좋은 편. 근육에 더 자극을 잘 느끼고 싶다면 저항 밴드를 활용하자. 단숨에 난이도는 확 올라가면서 제대로 하체 운동까지 ok. 양손을 번갈아가며 땅을 짚어주는 동작을 20회씩 3세트 반복할 것.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JoJa(@joj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 7월 10 8:20오전 PDT더 추워지기 전에 밖에서 맨몸 운동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요즘처럼 약간 쌀쌀한 날씨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지방을 더 빨리 소모시킨다는 것을 잊지 말자. 밖에서 어떤 운동을 해야할까 고민이라면 주목.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하면서 중간중간 스쿼트나 PT체조 동작을 섞어주면 효과적인 서킷 트레이닝이 완성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Keri Pilates(@kerispilatesroom)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 9월 24 10:11오전 PDT정적인 운동을 좋아한다면 고난이도 요가 동작에 도전해볼 것. 이효리가 즐기는 요가 동작 중 하나인 핀차마유라 아사나다. 상체 근력을 키우는 데 좋은 동작이나 오랜 시간 연습은 필수. 처음부터 홀로 서기 어려운 동작이기 때문에 벽을 이요하는 것이 좋다. 어깨가 팔꿈치보다 앞으로 나가면 부상 위험이 있으니 자세에 주의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