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바캉스 네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요즘 핫한 바캉스 네일

찍으면 그림! 바캉스 맞이 ‘네일 시안’ 다 모았다

ELLE BY ELLE 2018.07.31

조금 더 과감해지고, 화려해지고 싶은 여름 휴가철. 가장 먼저 신경 쓰이는 것은 네일이다. 휴가철, 과감하고 로맨틱한 네일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이 기사를 참고할 것! 블링블링한 주얼리 네일부터 깜찍한 무지개 네일, 로맨틱한 플라워 네일까지. 열 액세서리 안 부러운 네일 시안을 모았다.



눈부신 화려함!


주얼리 네일은 평소에 시도하기 어려운 디자인 중 하나. 바캉스 네일이라면, 평소 못했던 궁극의 화려함에 도전해볼 법하다. 손톱 테두리를 따라 붙인 파스텔 스톤이 주얼리 못지 않게 반짝인다. 베이비 핑크 네일 폴리시와 매치해 우아함과 여성스러움도 더했다.




파인 주얼리에서 영감 받은 만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네일. 블랙, 골드, 실버 스톤을 적절히 매치해 지루하지 않다. 휴가지에서 고급 레스토랑에 갈 계획이 있다면, 이 네일 시안을 참고해도 좋겠다.



무지개가 떴습니다


최근 해외에서 떠오르고 있는 네일 아트 중 하나는 무지개다. 무지개 속 컬러를 손톱 각각에 연출한 디자인이나, 손톱 안쪽에 연출하는 일명 ‘리버스 프렌치’로 연출하는 무지개 네일, 골드 디테일을 추가하는 등 연출하는 법도 제각기!



청량하게 반짝이는 블루 네일



여름에 인기 많은 네일 컬러는? 블루다. 특히 코발트 블루 색상은 피부색과 관계없이 어느 손에나 잘 어울린다. 볼드한 블루빛 스톤을 네일에 붙이면 상대적으로 손이 작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손 끝에 핀 꽃



꽃을 모티프로 한 네일 아트는 항상 인기다. 최근에는 말린 생화를 네일 아트 재료로 활용한 일명 ‘생화 네일’이 유행이다. 깔끔하면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하기엔 제격!

Keyword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인스타그램(@aliciatnails, @jessicawashick, @oilveandjune, @unistella_kr, @honda_parkbytokyo)
    디자인 전근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