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리턴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하우스의 DNA를 담아 그래픽적으로 변신한 현대 예술품, 로고::로고,logo,로고플레이,패턴,그래픽,패션,아이템,펜디,디올,프라다,구찌,티셔츠 ,엘르,elle.co.kr:: | 로고,logo,로고플레이,패턴,그래픽

숨기는 게 미덕이었던 로고가 세상 밖으로 나왔다. 지금 런웨이와 리얼 웨이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는 것은 바로 로고! 펜디는 더블 F 로고를 활용한 FF 리로디드 캡슐 컬렉션을, 디올은 CD 로고를 더한 새들 백을 부활시켰다. 한편 프라다는 현대적인 서체로 변형시킨 로고를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으며, 구찌의 로고 티셔츠는 내놓는 즉시 품절될 정도로 새로운 패션 코드가 됐다. 속물적이고 촌스러운 것으로 평가받던 90년대의 산물, 로고가 브랜드의 진면모를 느낄 수 있는 아카이브 요소를 넘어 현대적이고 그래픽적인 프린트 중 하나로 재탄생된 것. 이번 시즌, 우리는 그저 로고의 신선한 변화를 트렌디하고 가볍게 즐기면 된다.데님 소재의 볼캡은 12만8천원, msgm by ihanstyle.com.패턴과 대비되는 심플한 버클이 인상적인 벨트는 가격 미정, Louis Vuitton. 로고를 사용한 레터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플랫폼 웨지 힐 샌들은 69만8천원, MSGM by Ihanstyle.com.더블 F 로고를 비스듬히 배치해 율동감을 살린 니트 톱은 1백25만원, Fendi.아카이브 로고로 빈티지함을 살린 스트링 쇼츠는 58만원, Burberry.블랙으로 마감한 메탈과 크리스털이 조화를 이룬 링은 가격 미정, Dior.웹 스트라이프와 로고로 완성한 니트 헤어밴드는 67만원, Gucci.후드와 지퍼 디테일로 스포티 무드를 살린 드레스는 4백39만원, Valent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