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힐에 지친 발을 위한 스니커즈 이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이라 했던가? 요즘 스니커즈도 그렇다. 다이어트 효과가 있거나 칩을 삽입해 운동을 극대화하기도 한다. 한편 국내 론칭 소식을 알려온 마니아 스니커즈도 있으며, 원하는 대로 디자인해주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킬힐에 지친 발에게 부쩍 미안한 마음이 드는 요즘이라면 스니커즈 이슈에 귀 기울여볼 것.::스포티룩,와일드한,프레쉬한,휘트니스,모임,클럽,일상,휴식,여가,아디다스,리복,나이키,패션,슈즈,운동화,엘르,엘르걸,엣진,elle.co.kr:: | ::스포티룩,와일드한,프레쉬한,휘트니스,모임

nike+ 자신의 운동량과 소비 칼로리를 알아볼 수 있는 스포츠 밴드와 나이키 플러스라는 센서 칩을 장착할 수 있는 스니커즈. 무선 리시버를 아이팟에 장착하면 운동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만의 운동량을 기록할 수 있다. adidas mi originals 오리지널스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슈퍼스타와 스탠스미스 등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니커즈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마이 오리지널스. 외피, 바닥, 삼선 부분의 컬러와 패브릭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압구정 오리지널스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reebok zig tech 지그재그 형태의 아웃솔이 바닥을 디딜 때 뒤꿈치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는 리복의 ‘직텍(Zig Tech)’. 다리 근육의 피로와 충격을 20퍼센트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converse CONS 컨버스의 프리미엄 스케이트 라인 ‘CONS’. 컨버스의 오리지낼리티는 물론 스트리트 문화 코드가 녹아 있으며 카시나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만 익스클루시브하게 판매된다. iami 나무하나에서 론칭한 스니커즈 브랜드 아이엠아이. 타이벡(Tyvek)이라는 고밀도 폴리에틸렌으로 제조된 시트지가 주된 소재이다. 타이벡은 습기는 통과시키고 물은 막아주는 신개념 페이퍼로 100퍼센트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스니커즈. gourmet by platform 스니커즈 셀렉트 숍 플랫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메. 디씨슈즈, 스투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디렉터로 있던 세 명의 친구들이 모여 론칭한 슈즈 브랜드로 스트리트 감성과 하이패션을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 *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5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