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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개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가 국내에 론칭했다::네세세르 드 보떼,아워글래스,메이크업,화장품,국내론칭,메이크업브랜드,론칭,뷰티,엘르,elle.co.kr:: | 네세세르 드 보떼,아워글래스,메이크업,화장품,국내론칭

네세세르 드 보떼  국내에서도 이미 마니아 층을 거느리고 있는 향수 브랜드, 세르주 루텐에서 2004년 론칭한 메이크업 라인. 에디터 또한 해외 출장을 갈 때마다 만지작거리며 구경만 하고 돌아오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다. ‘Elegant, Simple, Prestigious’가 키워드인 만큼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포뮬러가 특징. 국내 세르주 루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아워글래스 뷰티 고관여자일수록, 성분과 디자인 등 자신의 취향을 까다롭게 따지는 법. 하물며 메이크업 제품일지라도! 안목 높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뉴욕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드디어 국내 론칭한다. 2004년, 뷰티 스페셜리스트 카리사 제인스 (Carisa Janes)이 창립한 이 브랜드는 절제된 감각의 ‘모던 럭셔리’와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는 ‘비건’이 모토.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베이스 제품들을 특히 눈여겨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