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안팎에서 포착된 그녀들의 NG 장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어둠이 짙어질수록 더해져 가는 파티의 열기. 파티에 초대된 스타들의 광란의 밤은 끝나지 않는다. 파티 안팎에서 포착된 그녀들의 NG 장면! :: 미샤 바튼,린지 로한,케이트 모스,패리스 힐튼,파티,패션,스타,엘르,엣진,elle.co.kr :: | :: 미샤 바튼,린지 로한,케이트 모스,패리스 힐튼,파티

1 Mischa Barton느지막히 파티장에 도착해 차에서 내리는 미샤 바튼의 모습에서 이미 어디에서 한잔한 듯한 느낌이 드는 건 왜인지. 요즘 캐스팅 거부와 불어난 몸매로 가십의 한가운데 놓여 있는 그녀가 더 이상 문제를 일으키지 않길 바랄 뿐이다.2 Lindsay Lohan일상이 된 파티를 마치고 나오는 린지 로한. 그녀를 기다리며 진을 치고 있던 파파라치들이 한꺼번에 모이자 그들을 피하려던 린지가 삐끗하고 넘어지기 일보 직전이다.3 Kate Moss케이트 모스는 술기운을 달래려 잠시 파티장 구석으로 피했다. 클러치백을 바닥에 팽개치고 그녀가 쪼그리고 앉아 있는 모습이 추해 보이지 않는 건 역시 케이트 모스 이기 때문인 걸까.4 Paris Hilton언제 어디서나 파티의 주인공인 패리스 힐튼. 무대 위에 올라가 춤을 추더니 술에 취해 엉덩이를 쑤욱 내밀고 그대로 주저앉아 버렸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꽤 후회했을 듯한 모습이다.*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5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