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만 알고 싶은 페이크 퍼 브랜드

페이크 퍼 선언을 한 구찌, 친환경적 마인드 스텔라 맥카트니 말고! 숨어 있는 페이크 퍼 브랜드 팔로우 리스트

BYELLE2018.01.29

The Lovers & Drifters Club
페이크 퍼가 주는 레트로한 감성을 극대화한 더 러버스 & 드리프터스 클럽. 최근 유행하는 너디한 무드를 찾는다면 이곳을 팔로우할 것. 




STAND(@stand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Stand
스웨덴 브랜드 스탠드는 블로거 비앙카 미로(Blanca Miro), 스타일리스트 리나 마가사(Lina Magassa) 등 패션 인사이더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다. 진짜 가죽을 사용하지만 퍼에 있어서 만큼은 가짜를 지향한다. 몽심몽실 귀여운 퍼로 쿨한 디자인을 뽑아내는 게 특징.




Shrimps(@shrimps)님의 공유 게시물님,

Shrimp
페이크 퍼의 트렌드를 몰고 온 슈림프가 론칭 5주년을 맞이했다. 이젠 페이크 퍼 코트부터 슈즈, 목도리 등 액세서리까지 만날 수 있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슈림프로 스타일링 가능하단 얘기. 



Charlotte Simone
슈림프와 페이크 퍼 양대산맥을 이루는 샬롯 시몬. 벨라 하디드가 애정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리얼 퍼도 함께 전개하지만 컬러풀한 페이크 퍼 아이템을 찾는다면 주저 말고 샬롯 시몬을 찾을 것. 



Stine Goya
코펜하겐에서 탄생한 스틴 고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페이크 퍼 아이템이 많다. 



Emma Brewin
독특한 페이크 퍼 액세서리를 찾는다면? 소녀 감성 가득한 엠마 브르윈은 어떨까?  



Jakke
페이크 퍼에 올린 선인장이라니! 런던에서 활동 중인 자케를 꼭 팔로우해야 하는 이유. 


본 기사는 엘르 영국판 “Wild Things: Our Favourite Clothing Brands Selling Faux Fur”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