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발렌티노의 농구공과 요가 매트

윤아, 설현, 레드벨벳까지 출동! 도쿄, 뉴욕, 런던을 걸쳐 서울에 상륙한 발렌티노 2018 리조트 컬렉션 팝업 스토어

BYELLE2017.11.08

뉴욕 뒷골목에서 마주칠 법한 철조망과 농구대가 설치된 이곳은? 발렌티노의 2018 리조트 컬렉션을 담은 VLTN 팝업 스토어가 서울 청담동 분더샵 N관 지하 1층에 문을 열었다. 도쿄, 뉴욕, 런던 등 패션 도시의 유명 멀티샵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로 마지막 종착지인 서울에서 11월 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것.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가 지난 5월 말 뉴욕에서 선보인 이번 리조트 컬렉션은 기존의 로맨틱한 무드에 스트리트 에너지를 가득 채운 발렌티노를 체감할 수 있는 자리다.




섬세한 드레스 위에 트레이닝 점퍼를 걸치는가 하면, 하이힐을 신은 채 농구를 즐기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스포티즘과 컨템퍼러리한 요소를 쿠튀르와 접목시켰다”라고 밝힌 피엘파올로 피춀리는 트랙팬츠, 트렉 슈트와 재킷, 슬라이드, 볼캡, 패니팩, 줄무늬 양말 등 웨어러블하고 쉽게 매칭할 수 있는 아이템을 대거 소개, 젊은 에너지를 보여주었다.






그중 뉴 로고 플레이 VLTN이 크게 적힌 농구공과 핑크 컬러 요가 메트는 레어템!





팝업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셀러브러티 군단도 새로워진 발렌티노를 즐겼다. 레드, 그린, 블루 등 비비드한 컬러 사이사이 에슬레틱한 스타일이 녹아 있는 컬렉션을 윤아, 설현,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를 비롯 이동욱 등이 멋지게 소화했다. 




#VLTN POP UP INFO 

Date 2018년 11월 7일(수요일)~11월 19일(일요일)

Location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60길 21 분더샵 N관 지하 1층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주연
  • 사진 발렌티노
  • 디자인 전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