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입맛대로 골라 입는 ‘코트’

차가워진 바람에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디자인의 코트를 찾고 있는가? 올 겨울, 엘르와 쟈딕앤볼테르가 제안하는 코트 유형별 스타일링 팁!

BYELLE2017.11.09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이번 F/W 시즌 쟈딕앤볼테르의 코트. 찬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 스타일링엔, 베이식한 캐주얼 룩부터 드레시한 이브닝 룩까지 다양하게 레이어링 가능한 코트 하나면 거뜬하다. 무심하게 툭 걸쳐도 스타일이 되는 남부럽지 않을 나만의 4가지 코트 스타일링 법을 주목해보자.



Styling Tip 1
자주 입게 되는 데일리용 코트 ‘MADY DLX’



올 겨울, 유니크하면서도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코트를 찾고 있다면 쟈딕앤볼테르의 그레이 컬러 코트를 주목하라. 캐시미어가 함유된 소재로 착용했을 때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보온성까지 갖췄다. 또한 메탈 소재의 톤온톤 빅 버튼이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이처럼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용으로 제격!




Styling Tip 2
캐주얼과 시크함을 동시에 갖춘 코트 ‘MARCO BRODE DLX’




상황에 따라 캐주얼하게, 때로는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트를 찾고 있는가? 그렇다면 날개 달린 스컬이 기타를 치고 있는 모양의 그래픽 자수와 등 부분에 새겨진 번개 무늬 자수가 가미된 간결한 실루엣의 코트가 정답! 캐주얼한 요소를 넣어 시크한 룩에 재미와 개성을 더했다. 이 코트 하나면, 투웨이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Styling Tip 3
트렌디한 디자인의 코트 ‘MARTIN CARREAU’



어김없이 F/W 시즌이면 돌아오는 클래식한 체크 패턴. 뻔하지 않는 디자인으로 드레스업 스타일을 만족시켜줄 쟈딕앤볼테르의 체크 코트를 주목하자! 소매 부분에 가미된 패치 장식과 레드 컬러의 안감이 디자인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착용하였을 때 실루엣이 스타일리시하고 멋스러워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눈에 띈다.




Styling Tip 4
페미닌한 밀리터리 스타일의 코트 ‘KARNE’



남성적인 밀리터리 스타일의 코트가 재탄생했다. 헴 라인을 따라 처리된 실버 컬러의 라이닝 디자인이 신의 한수로 작용해 페미닌함을 강조한 것. 쟈딕앤볼테르의 스타일링처럼 같은 실버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이 탄생한다. 특히 무심하게 어깨에 툭 걸치면, 더욱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문의 쟈딕앤볼테르 2106-3593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혜미
  • 사진 쟈딕앤볼테르
  • 디자인 오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