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거리의 마법사

바닥에 닿을 듯 말 듯, 맥시 코트의 아슬아슬한 매력을 스트리트에서 포착했다

BYELLE2017.11.07


스트리트 룩에 단정한 실루엣의 롱 코트를 더하면 스타일에 힘을 실을 수 있다. 아무리 변신의 귀재인 슈퍼모델이라지만 쇼트커트까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튀고 싶지 않지만 스타일에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화이트와 뉴트럴 컬러로 대비를 주면 간결하면서도 심심함을 탈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무심히 걸친 롱 코트와 볼 캡은 ‘쿨’한 스타일링에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스트리트 무드의 후디드 티셔츠나 메탈릭 컬러의 슈즈를 매치해 트렌디함을 배가할 것!




패션 디렉터이자 에트르 세실의 설립자 야스민 스웰(Yasmin Swell)은 핀스트라이프 패턴의 캐멀 코트에 데님 팬츠와 버건디 터틀넥 톱 등 베이식한 아이템을 매치해 담백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큼지막한 구조적인 이어링을 함께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않았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근사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오버사이즈 롱 코트를 어깨에 무심히 걸쳐보자. 되도록이면 이너 웨어는 단조롭게 입어 ‘쿨’한 애티튜드를 유지할 것.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롱 코트와 데님 팬츠로 프렌치 룩을 즐겨보자. 바스켓 백 등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의외의 조합을 만들어보는 것도 스타일에 재미를 더하는 좋은 방법.




독특한 소재는 전체적으로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페이턴트 소재의 샤이니 롱 코트로 온몸을 휘감아 시선을 집중시켜 보는 건 어떨까.




레더 코트와 시폰 맥시 스커트의 조합이 돋보이는 패션 블로거 아미 송(Amiee Song). 전체적으로 그린 계열의 컬러를 톤 온 톤으로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Keyword

Credit

  •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현경
  • 사진 IMAXtree.com
  • 디자인 박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