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솔로 아티스트, 이기광

AJ에서 비스트 그리고 하이라이트, 다시 이기광으로. 스물여덟 이기광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BYELLE2017.08.23

이기광,이기광화보,이기광엘르화보,엘르9월호


이기광,이기광화보,이기광엘르화보,엘르9월호


솔로 컴백을 앞둔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패션 미디어 <엘르> 9월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9월 4일, 오랫동안 준비한 솔로 앨범 <ONE> 발매를 앞둔 이기광. <엘르>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강렬하고 섹시한 눈빛으로 솔로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기광은 다수의 자작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 대해 “트랙 리스트부터 앨범 재킷이나 뮤직 비디오까지 다방면에 내 의견이 반영됐다. 엄청나게 만족스러울 순 없겠지만 최선을 다한 앨범이라곤 말 할 수 있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올해 하이라이트로 ‘재데뷔’한 것을 비롯해, 드라마와 예능 출연 등 유독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 이기광은 “할 수 있는 건 다 시도 해보자는 게, 욕심이라면 욕심이다. 지레 겁먹고 아무것도 안 하면, 그게 더 후회스럽고 바보 같은 짓 아니겠나. 좋은 작품, 좋은 기회가 있으면 끝없이 내 안의 새로운 모습을 끌어내고 싶다”라는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이기광의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 www.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