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IFE

셀레나 고메즈와 위켄드 사이의 비밀

셀레나 고메즈의 남자친구 위켄드가 ‘성덕’일지도 모를 증거들

BYELLE2017.07.04


핑크빛 무드를 마구 발산하는 팝스타 커플 셀레나 고메즈와 위켄드. 그런데 이 두 사람의 사랑은 일방통행에서 시작됐을지도 모르겠다. 바로 위켄드가 셀레나 고메즈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남긴 흔적을 보면 알 수 있다. 


요즘 위켄드가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스토킹하듯 구경하며 2년 전 셀레나가 올린 사진까지 ‘좋아요’를 누르고 있다는 것. 아무리 ‘남친’이라 해도 이런 ‘사랑의 스토킹’은 쉽지 않을 것. 위켄드처럼 바쁜 톱스타라면 더욱 더!




#theweeknd liked ? @selenagomez ?

The Weeknd Likes(@theweekndliked)님의 공유 게시물님,

위켄드는 여기에서 멈추지 않았다. 셀레나 고메즈가 자신의 사촌 결혼식에서 신부 들러리가 되기로 했다는 사실을 밝힌 포스트에도 ‘좋아요’를 눌렀다.




Maid of Honor.

Priscilla DeLeon(@pmdeleon22)님의 공유 게시물님,

신부 들러리가 된 고메즈의 사진들을 무척 기다리는 팬들과 위켄드는 한마음인 듯하다. 물론 사진으로 만족해야 하는 팬들과 달리 결혼식 게시물이 업데이트된다면 아마 위켄드가 셀레나 고메즈의 옆을 지키고 있겠지만. 





본 기사는 엘르 U.S. 웹사이트의 'The Weeknd Just Stalked Selena Gomez's Instagram Account'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