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볼륨 살리는 스모 자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시간도 없다. 돈도 없다. 하지만 수영복 입기 두렵다. 여름 휴가 전 이 동작만 매일 반복하자. 할리우드 스타 부럽지 않은 뒤태가 기다린다::여름 운동, 엉덩이 운동, 래쉬가드, 엘르, elle.co.kr:: | 여름 운동,엉덩이 운동,래쉬가드,엘르,elle.co.kr

뒤꿈치 들고 스모 스쿼트 1 양발을 어깨보다 조금 더 넓게 벌리고 발끝은 살짝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한다.  2 왼쪽 뒤꿈치를 든다. 3 천천히 엉덩이를 바닥 쪽으로 낮추며 앉는다. 이때 무릎이 발끝보다 바깥으로 나가지 않도록 신경 쓰고 배 안쪽 코어 근육에 힘을 줘 균형을 잡도록 할 것. 4 앉은 자세에서 정지. 오른쪽 뒤꿈치에 힘을 주며 일어선다. 이 동작을 오른쪽 10회 이상, 왼쪽을 10회 이상 반복한다.스모 스쿼트 자세에서 발목 움직이기 1 양발을 어깨보다 조금 더 넓게 벌리고 발 끝은 살짝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한다2 엉덩이가 지면과 수평이 될때까지 무릎을 굽혀 앉는 자세를 취한다. 이때, 무릎은 발목 바로 위에 위치하도록 신경 쓰고, 상체는 앞으로 숙이지 않도록 꼿꼿하게 유지한다.3 이 자세를 유지하며 한쪽 발꿈치를 무리가 뒤지 않는 한 가장 높이 든다. 4 올렸던 발꿈치를 바닥으로 다시 내리고, 반대쪽 뒤꿈치도 같은 방법으로 들어 올렸다 내린다. 양쪽 뒤꿈치를 번갈아 가며 반복한다.스쿼트 자세에서 스모 스쿼트로1 양발을 어깨보다 조금 더 넓게 벌리고 발끝은 정면을 향하도록 한다. 2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신경 쓰며 엉덩이를 아래로 내리며 스쿼트 동작을 취한다. 3 살짝 일어서듯 엉덩이를 들어 올리며 도시에 발끝을 바깥쪽으로 45도 튼다. 발을 그 위치에 둔 채 다시 엉덩이를 조금 더 낮게 내리며 스쿼트 자세를 취한다. 4 발끝 위치를 바꿔가며 도작을 반복한다. 볼륨 업 엉덩이를 위한 9가지 동작 풀 버전을 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이 운동으로 드라마틱한 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인스타그래머 Brittany Perille Yobe 의 사진을 보고 싶다면 클릭!이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9 Butt Moves That Beat Squats’ 기사를 바탕으로 재구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