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톤알못 가이드

웜 톤? 쿨 톤? 톤 궁예질에 지쳤다면 주목! 자신의 피부 톤을 잘 모르는 톤 방랑자에게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립스틱 추천 5.

BYELLE2017.04.10




1 톤 고민에 머리 아플 필요 없다. 푸시아 핑크 컬러는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니까. 물먹은 듯 산뜻하게 표현돼 봄, 여름용 립으로 제격. 입술에 미끄러지듯이 부드럽게 발리는 어딕트 라커 스틱, 877 턴 미 디올, 4만2천원대, Dior.





2 핑크 코랄 컬러는 웜 톤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나? 웜 톤은 물론 쿨 톤에도 어울리는 핑크 코랄이 여기 있다. 한번의 터치에도 강력한 발색을 자랑하는 아티스트 루즈 크림, C306 핑크 코랄, 3만1천원대, Make Up Forever.





3 딥한 퍼플 컬러에 선뜻 도전하기 망설여졌던 웜 톤들은 주목! 붉은 빛이 적절히 섞여 웜 톤의 피부에도 어울린다. 양 조절에 용이한 펜촉 어플리케이터로 가볍게 두드리면 꽃잎처럼 물든 그라데이션 립으로 연출할 수 있다. 립 마그넷, 602 퍼플 버건디, 4만4천원대, Giorgio Armani.





4 봄을 위한 MLBB를 찾고 있다고? 채도를 한톤 높인 장밋빛 립스틱은 청순한 무드를 주면서도 얼굴 톤을 밝혀줘 쿨 톤, 웜 톤에 모두 잘 어울린다. 립밤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립스틱처럼 발색되는 똑똑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03호 벨벳 코스모스, 9천원, Mamonde.





5 오렌지 컬러는 웜 톤에만 어울린다는 편견은 놉! 오렌지 컬러를 베이스로 핑크가 가미된 립스틱은 쿨 톤의 피부 톤도 화사하게 밝혀준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벼운 텍스쳐를 자랑하는 아트 스틱 리퀴드 립, #18 파파야, 3만5천원대, Bobbi Brown.





하늘 아래 같은 색조 없듯, 하늘 아래 같은 피부 톤도 존재하지 않는 법! 톤 방랑자들이여, 발랐을 때 이쁜 립스틱이 바로 내 것이다.




Keyword

Credit

  • EDITOR 김이민지
  • PHOTO 각 브랜드 제공
  • ART DESIGNER 유경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