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MM’의 백스테이지를 습격하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모델들의 모델 김원중-박지운 디자이너의 87MM 백스테이지. 그 스웨그 넘치는 순간들을 담았다.::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 백스테이지, 87MM, 김원중, 박지운, 황준영, 이희수, 유리, 박우성, 서홍석, 김찬, 권혁인, 양승환, 이의수, OOTD, 데일리룩, 엘르, elle.co.kr:: | 서울패션위크,서울컬렉션,백스테이지,87MM,김원중

뒤태만 봐도 누군지 알 것 같죠? 패션쇼 시작에 앞서 2017 F/W 시즌의 컬렉션 보드를 점검중인 모델 양승환, 이의수.87MM만의 스트리트적인 해석이 물씬 느껴지는 웨어러블한 피스들. 벌써부터 품절 대란이 예상된다.남자 모델이라고 예외는 없다. 백스테이지 한 켠에서 진행되고 있는 컬렉션 메이크업.헤어 스타일 하나까지 완벽을 기하는 디자이너 김원중-박지운의 열정적인 모습에서 쇼에 대한 애착이 느껴진다.짜잔~! 완벽주의자들의 손길을 거쳐 완성된 스웨그 넘치는 패션 모먼트. 이희수, 황준영, 서홍석, 김찬까지 내로라 하는 모델들은 다 모였다.컨버스와 컬래버레이션 한 스니커즈부터 피쉬넷 소재의 보디 수트까지. 예상치 못한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선배의 쇼를 앞두고 있어서일까?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프로 모델들.복면을 두른 모델 권혁인을 끝으로 또 한 번의 궁금증을 남긴 87MM의 컬렉션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복면가왕, 다음에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