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조르지오아르마니 13컬러의 #봄MLBB

봄의 로맨틱한 매력을 살리는데 핑크만한 컬러가 없다. 배우 김효진은 우아하게 마치 내 입술과 하나가 되는 듯한 차분한 핑크를 선택해보라고 조언한다. 벨벳처럼 보송보송한 것부터 유리처럼 반짝이는 질감까지 다양한 핑크 립을 발라보는 것. 일명 봄을 위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봄MLBB 룩 말이다

BYELLE2017.02.24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으로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깨끗하게 정돈하고 브라운 아이섀도로 눈매를 잡아준 다음 립 마에스트로 514 밀라노 로즈를 풀로 채워 발랐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워 패브릭 롱웨어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 30ml 8만3천원대. 립 마에스트로 514 밀라노 로즈

6.5ml 4만3천원대(한정제품).


UV 마스터 프라이머로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하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바짝 컬링해 깔끔하게 연출했다. 입술은 엑스터시 라커 510 밀라노 핑크를 발라 반짝이는 핑크빛 입술로 청순한 느낌을 더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UV 마스터 프라이머 SPF40/PA+++ 30ml 7만4천원대. 엑스터시 라커 510 밀라노 핑크 6ml 4만3천원대(한정제품).


세미매트하고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정리해주고 타투처럼착감기는립마그넷504살몬로즈로 우아한 룩을 연출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SPF20 30ml 7만9천원대. 립 마그넷 504 살몬 로즈 3.9ml 4만4천원대.



요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 룩을 종종 선보이 는데요. 평소 메이크업 루틴을 공개해준다면? 토너와 로션 을바르고크림에오일을조금섞어서피부를촉촉하게해 줘요.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다 보니 비비크림이랑 핑크톤 립스틱 정도만 발라요. 좀더 신경 쓴다면브라운섀도로 아이라인을 또렷하게 강조하고 마스카라를 바르고요. 완전히 드레스업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연한 핑크 톤 블러셔를 더하죠.


본인의 메이크업 중 가장 핵심은 뭐라고 생각해요? 눈과 입술의 자연스러움, 그리고 과하지 않게 소화하는 거요. 홑꺼풀 눈이라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하는 게 가장 중요하고, 그다음 전체적인 컨셉에 맞는 립 컬러를 선택하는 데요. 단,입술에 생기가 없으면 피곤해 보이고 에뻐 보이지 않아서 아무리 누디한 메이크업이라도 입술은 어느 정도 생기가 느껴지는 컬러를 발라요. 요즘은 레드와 핑크를 즐겨 바르죠.


핑크와 레드 중 더 많이 손이 가는 것은? 레드 립도 좋아하 지만 봄엔 역시 핑크죠. 공식석상에서 포인트를 줄 때는 레드 립스틱을 주로 바르는데 요즘은 서서히 핑크로 옮겨 가고 있어요. 일상에서는 베이지, 피치, 그리고 톤 다운된 핑크인 MLBB 컬러에손이더많이가요.


가장 많이 소유하고 있는 메이크업 제품은 어떤 거에요? 립스틱요. 립 컬러야 말로 손쉽게 도전해볼 수 있는 아이템이잖아요. 레드립스틱과 핑크립스틱이 반반 정도 있는 것 같네요.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전설적인 핑크 룩이 있다면? 잡지 모델을 하던 시절인 10대때는 펑키한 일본스타일의 핑크 메이크업이 유행했어요. 광대뼈 가득 핑크 블러셔를 발라 과장되게 연출하는 식이었는데, 그게 예뻤다기보다 그때는 그렇게 하고 다녀야 하는 줄 알았어요.


핑크는 어떤 룩, 혹은 어떤 상황과 잘 어울릴까요? 봄을 상징하는 색상이지만 어떤 계절, 어떤 상황에서도 기분 전환 하기 좋은 컬러에요. 주변 분위기를 업시키는 것은 물론 나 스스로 사랑스러운 존재가 된 듯한 기분을 만들어 주니까요. 누군가에게 깨끗한 인상을 남기는데도 좋아요.


핑크를 세련되게 소화하는 법을 하나만 알려준다면요? 과유불급은 피하라는 거에요. 과하면 역효과만 내니까요. 너무 지나치게 밝은 핑크보다는 차분하고 우아한 핑크 컬러를 활용해보세요. 말린 장미처럼 살짝 톤 다운된 핑크 말이에요. 피부 톤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바를 수 있고 안색 이 화사해 보이죠. 아이 메이크업은 음영을 살리는 정도로 깔끔하게 연출하고요.


MLBB 립 컬렉션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제형을 고른다면? 평소엔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섞어 쓰는데 엑스터시 라커처럼 반짝이면서도 발색이 충분히 되는 제품이 있으니 그럴 필요가 없죠. 벨벳처럼 포근한 립 마에스트로도 재미 있고요.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 건 우아함이 느껴지는 립스틱?!


요즘 가장 신경 쓰는 뷰티 케어는 무엇인가요?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본연의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는 걸 느껴요. 맨 얼굴이 깨끗해야 어떤 메이크업을 해도 잘 어울리고 빛이 나요. 늘 건강한 생각, 건강한 음식, 건강한 생활을 하려고 노력하죠. 엄마이기 때문에 나를 가꿀 여유 시간이 많이 줄었고 어떨 땐 아예 없다시피 하지만 기본적으로 건강한 삶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있다면 나를 가장 아름답게 해준다고 믿어요.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감싸줄 수 있다고 생각 하죠. 그리고 나답게,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하는 거요.





spring front row

핑크가 달라졌다. 그저 달달하고 발랄한 핑크 대신 릴리 메이맥을 비롯한 몇몇 인스타그래머를 통해 #MLBB 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한층 깊고 부드러우며 우아한 핑크가 이번 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리미티드 스프링 컬렉션인 ‘프론트 로우 컬렉션’의 등장으로 MLBB 트렌드는 정점에 섰다. 런웨이의 맨 앞줄을 뜻하는 프론트 로우의 게스트들은 런웨이의 의상들이 돋보이게 하기 위해 짙은 메이크업 대신 내추럴하고 우아한 룩을 연출한다. 이 특별 한 에티켓에 이탈리안 감성을 더해 탄생한 것이 바로 프론트 로우 리미티드 컬렉션. 아르마니의 방식으로 우아하게 재해석한 총 13가지의 새로운 핑크 컬러로 립 마에스트로, 엑스터시 라커, 루즈 아르마니 쉬어, 립 마그넷 등 다채로운 질감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다. 각각의 질감과 톤을 덧입은 아르마니식 핑크 덕분에 MLBB에 대한 생각과 기준이 달라지게 될 거다. 피부 톤, 룩에 상관 없이 모든 여성에게 잘 어울리며 우아한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더해줄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프론트 로우 컬렉션으로 봄을 만끽해보길.


Texture 1 립 마그넷
자석처럼 완벽하게 밀착돼 보는 그대로 발색되는 또렷한 MLBB. 타투처럼 입술에 착 감기는 립 마그넷 504 살몬 로즈, 506 우디 로즈 각 3.9ml 4만4천원대.

Texture2 루즈아르마니쉬어
립밤을 바르듯 촉촉하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자연스러운 MLBB. 투명하면서도 촉촉하게 발리는 루즈 아르마니 쉬어 205, 510 밀라노 핑크, 511, 512 핑크 런웨이, 513, 605, 각 3.8 g 4만3천원대(한정제품).

Texture3 립 마에스트로
보송보송한 벨벳 매트 질감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시크한 MLBB. 벨벳처럼 매트하고 폭신한 질감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14 밀라노 로즈 6.5ml 각 4만3천원대(한정제품).

Texture4 엑스터시 라커
입술에 반짝이는 글로시 수분 광택을 더하는 촉촉한 MLBB. 촉촉한 수분 광택을 자랑하는 엑스터시 라커 605, 513, 512 핑크 런웨이, 511, 510 밀라노 핑크, 205 각 6ml 4만3천원대(한정제품).

Keyword

Credit

  • photographer 신선혜, 장인범
  • ASSISTANT 강정민
  • freelance editor 양보람(Contents Sponge)
  • digital designer 오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