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마스크 팩 사용백서

껍질 벗기는 재미가 있다! 쫙! 뜯어내는 필 오프 팩

BYELLE2017.02.04


쫙! 뜯어내는 필 오프 팩

껍질 벗기는 재미가 있다! 남겨진 허물을 마주하면 쾌감마저 느껴지는데… . 필 오프 팩의 주요 타깃은? 거친 피부 결을 지닌 각질 부자, 피지가 고민인 지성 피부인(물리적 자극이 가해져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에는 ‘비추’다)! “눈썹과 헤어라인에 로션을 바르고 가장자리를 도톰하게 바르면 떼어내기 쉽죠.” 리더스코스메틱 김새봄 브랜드 매니저의 꿀팁. 500원짜리 동전 2개만큼 덜어 스패출러로 고르게 도포하면 에스테틱 관리가 부럽지 않을 거다. 제거 시에는 아래서 위로 뜯어내고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세럼이나 크림을 발라주자. 파우더와 에센스를 섞어 두껍게 굳히는 모델링 마스크도 필 오프 팩의 일종. “가마솥 뚜껑에 밀가루 반죽을 둘러 김이 날아가지 않게 하는 원리죠.” 엠디스픽 CEO 안옥희가 덧붙인다. 매끈해진 피부 결 덕분에 메이크업도 잘 받으니 ‘화장빨’이 절실한 날 사용해 볼 것.


1 피부 정화 효과의 A.C 클래리파잉 그린 네이처 에스테틱 박스, 1만원, MD’s Pick.
2 수분을 가두는 러버 마스크 모이스트 러버, 1만2천원, Dr. Jart+.
3 은박처럼 얇은 라보티카 트랜스포밍 리퀴드 호일 마스크, 1만5천원, Leaders Cosmetics.

Keyword

Credit

  • EDITOR 천나리
  • PHOTOGRAPHER 전성곤
  • DIGITAL DESIGNER 전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