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인더스트리의 핫 트렌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거 모르면 간첩. 패션, 뷰티 인더스트리의 이목이 집중된 ‘핫’ 트렌드::2016,2016결산,트렌드,숏컷,립스틱,버버리,모바일,온라인쇼핑,정봉이,응답하라 1988,추리닝패션,엘르,elle.co.kr:: | 2016,2016결산,트렌드,숏컷,립스틱

‘비구니 머리’가 히트를 쳤다. 쌍둥이 자매인 메이 벨과 달라 보이고자 삭발을 감행한 루스 벨이 대표적 인물. 한국의 신예 모델 이지도 빼놓을 수 없다. 어쩌면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샤를리즈 테론이 그 시작이었을지도!레드나 짙은 버건디마저 심심해 보일 만큼 립 컬러의 스펙트럼이 다양해졌다. <언프리티 랩스타>의 나다 덕에 춘장, ‘와사비’ 입술이냐는 네티즌의 ‘드립’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지만 블랙, 민트, 라벤더 컬러를 과감하게 소화하는 여성들이 많아진 것만은 확실하다.버버리 프로섬의 2016 F/W 컬렉션을 시작으로 쇼가 끝난 직후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See Now Buy Now’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원하는 상품을 당장 구입해야 속 시원한 요즘 소비자들의 심리를 제대로 공략했다.<응답하라 1988>의 ‘정봉이’와 함께 인기를 끈 ‘추리닝’ 패션. 경쟁이라도 하듯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트레이닝 아이템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