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스타일 센스까지 장착한 ‘남주’ 열전

드라마 속에서 설렘주의보를 일으키고 있는 ‘남주’를 한데 모았다. 잘생김을 뚝뚝 흘리며 자체발광하는 것도 모자라 근사한 옷차림으로 여심저격에 성공한 공유, 남주혁, 이민호의 패션 스타일.

BYELLE2016.12.10

공유


심쿵! 이렇게 젠틀한 도깨비라면 꿈 속에서라도 만나고 싶다. 드라마를 화보의 한 장면으로 만들어 버리는 <도깨비>의 공유는 클래식한 슈트 룩의 모범답안을 인간 세상에 확인시켰다. 그야말로 충격적인 ‘말잇못’ 비주얼의 끝. 



여자들이 바라는 훈훈한 남친 룩의 정석! 부드러운 스웨터로 포근한 남성미를 발산한 공유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웨터도 무채색 계열의 스웨터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훤칠한 키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살린 센스는 아낌없이 ‘칭찬해~’ 



공유가 <도깨비>에서 즐겨 입는 윈터 룩은 터틀넥 스웨터와 롱 아우터의 조합. 코트 자락을 휘날리며 걸을 때는 패션 신이 강림한 것처럼 두 눈이 호강한다. 화려한 컬러나 패턴을 배제하고 모던하게 소화하는 것이 스타일링 포인트. 


남주혁


남주혁은 <역도요정 김복주> 속에서 ‘남친짤’ 제조기 정준형으로 맹활약 중이다. 수영부 선수답게 딱 벌어진 어깨는 두툼한 스웨트셔츠를 입어도, 낙낙한 체크 셔츠를 걸쳐도 빛이 난다. 이리보고 조리봐도 순정 만화 속 비주얼의 강림. 



드라마 속에서 자주 포착되는 남주혁의 스타일링 규칙은 데님 재킷이나 보머 점퍼 등 아우터 안에 후디를 덧입어 풋풋한 체대생의 분위기를 살리는 것. 쇼츠 차림의 트레이닝 복을 입고 백팩을 멘 채 자전거를 타고 등교하는 장면은 설렘을 자극하는 건강미를 발산한다. 


이민호

파자마 룩을 입은 것처럼 낙낙한 스타일로 편안한 패션 감각을 드러낸 <푸른바다의 전설>의 이민호. 몸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실키한 소재의 블라우스가 듬직한 남성미에 부드러운 매력을 더한다. 스카이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와 화려한 프린트의 블라우스 모두 백점만점 룩. 



사기꾼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나, 싶을 만큼 첫 회에 빛나는 아우라를 발산한 이민호의 크림 컬러 슈트 룩. 이민호의 최면에 걸리 듯 흠잡을 데 없는 슈트 룩은 긴 목선이 드러나는 차이나 컬러 셔츠도 한몫했다. 



이민호가 코트를 입고 걸으면 아쿠아리움도 응급실도 런웨이가 된다. 네이비 코트와 스카이 블루 컬러의 터틀넥 스웨터로 완성한 톤온톤 룩은 다시 한번 ‘잘생김’을 드러내며 전지현을 애타게 찾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타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