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쏘 핫! 빅토리아 시크릿 2016

매 해 사람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화려한 볼거리와 다이어트 자극을 불러 일으키는 빅시 엔젤들의 워킹!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2016이 파리 그랑팔레에서 진행됐다. 지지 하디드, 켄달 제너, 아드리아나 리마, 이리나 샤크 등 전세계 톱 모델들의 핫 한 순간을 공개한다.

BYELLE2016.12.02


동시대 최고의 모델들과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공연, 게다가 장소는 파리 그랑팔레! 빅토리아 시크릿 2016 컬렉션은 시작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전세계 핫 보디 다 모여라! 늘 그렇듯 과감하고 파격적인 디자인의 속옷을 입기 위해서는 완벽한 몸매가 필수! 2016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로 선정된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리우 웬, 릴리 도날슨, 알레산드라 엠브리시오, 스텔라 맥스웰, 마샤 헌트, 테일러 힐 등 모델들은 운동으로 완성된 완벽한 몸과 파워풀한 워킹으로 관중을 압도했다.



빅토리아 시크릿 쇼의 빠질 수 없는 이슈! 바로 핫한 공연! 올해는 레이디 가가와 브루노 마스, 더 위켄드의 공연과 함께 진행됐다. 이름만 들어도 한껏 흥이 오르는 세 팀의 공연 반응은? 두말하면 입 아픈 정도!



이게 무슨 영화의 한 장면? 결별한지 1년만에 빅토리아 시크릿 무대 위에서 만나게 된 벨라 하디드와 더 위켄드! 두 사람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벨라 하디드는 인스타그램에 최고의 공연에 감사하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게 바로 할리우드 쿨?



브래들리 쿠퍼의 연인 이리나 샤크는 빅토리아 시크릿 쇼와 동시에 임신사실을 발표했다. 임신을 했다고? 믿을 수 없지만 사실이다. 이게 임산부의 빅토리아 시크릿 워킹!



2016 판타지 브라의 주인공은 바로 자스민 툭스! 매끄러운 그녀의 피부와 스와로브스키로 화려하게 장식한 판타지 브라가 완벽하게 어울렸다.




Keyword

Credit

  • EDITOR 이세희
  • ART DESIGNER 이상윤
  • PHOTO GETTYIMAG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