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하이라이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2017 S/S 서울 패션위크의 드라마틱한 모멘트를 모았다::패션위크,서울 패션위크,2017 패션위크,모멘트,하이라이트,패션,모델,엘르,elle.co.kr::

A LEGENDARY DESIGNER

패션쇼가 한창인 시각, DDP 지하에선 패션 거장 한혜자의 아카이브 전시 이 열렸다. 영상과 소품, 설치미술에 이르기까지 지난 40년의 패션 여정이 한 공간에 펼쳐졌다.





STREET QUEEN

리얼 웨이에서도 시선 강탈, 모델들의 베스트 스트리트 스타일!





87MM의 스탠딩 쇼

모두가 공평하게 서서 보세요! 셀러브리티와 바이어, 에디터 모두 지정석 없이 서서 즐기는 파격적인 무대를 기획한 디자이너 김원중. 그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위트 있는 캐릭터들이 줄지어 등장했고, 기발함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컬렉션이었다.







HOT CELEBRITIES

누가누가 왔나? 서울패션위크를 찾은 ‘핫’ 셀러브리티들.





THE FACE OF PUSHBUTTON

‘어느 별에서 왔니?’ 푸시버튼 컬렉션에는 남다른 비율의 외국인 모델이 대거 등장했다. 개성 넘치는 이들은 큼지막하고 각진 재킷,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게다가 디자이너 박승건은 이번 시즌 베스트 디자이너상을 수상하며 한국 패션계에서의 그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송지오의 뮤즈들

지난 10년간 송지오 컬렉션 피날레를 책임지고 있는 의리남 차승원과 이기우, 이정신까지. 송지오의 오랜 뮤즈인 톱 배우들이 리드한 훈훈한 런웨이였다.





THE GALA SHOW

서울패션위크의 피날레를 장식한 지춘희의 미스지 컬렉션. 도회적인 룩으로 시작해 레드 카펫 드레스까지. 변화무쌍한 룩들이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서울을 대표하는 여성 ‘서울리스타’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엔 헤라와 박찬욱 감독이 협업하는 영상 가 상영돼 의미를 더했다.







YOHANIX X BEWHY

요하닉스의 피날레에 괴물 래퍼 비와이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때문에 오전 10시에 진행된 컬렉션이지만 뜨거운 공연 열기만큼은 밤 10시 못지않았다는 후문. 이번 시즌 디자이너 김태근은 거친 그래피티와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재해석한 룩으로 스트리트 패션의 새로운 강자가 나타났음을 알렸다.




2017 S/S 서울 패션위크의 드라마틱한 모멘트를 모았다::패션위크,서울 패션위크,2017 패션위크,모멘트,하이라이트,패션,모델,엘르,el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