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예쁨 폭발! 소장가치 각

클릭하기 전에 지갑 단단히 붙들어 매세요. 혼을 쏙 빼놓을 고르고 고른 다섯 가지

BYELLE2016.11.02

KENZO×CENTRAL SAINT MARTINS

겐조가 젊은 디자이너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알렉산더 맥퀸, 후세인 살라얀 등 수많은 거장을 배출한 런던의 예술 대학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칼리지 오브 아트 앤 디자인과 협업을 한 것. 그중에서 발탁된 행운의 주인공은 산업디자인학과의 문성경과 대니얼 레이터.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의 플라워바이겐조 향수는 이 듀오가 디자인한 시크한 블랙 클러치백에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DIPTYQUE×PIERRE MARIE

쌀쌀한 계절, 향초는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를 자아내는 일등공신이다. 게다가 ‘예쁨 돋는’ 패키지까지 입었다면 더할 나위 없다. 때 맞춰 딥티크가 바로크 스타일의 독특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피에르 마리와 손잡았다는 소식. 엉 엥썽 에뚜아레, 에삐쎄 에 델리스, 르 로아 사뺑까지 세 가지 한정판 캔들 보틀에 별이 빛나는 밤과 진저 브래드, 크리스마스트리까지 각각의 향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새겨넣었다.

 

 

NARS×SARAH MOON
매년 이맘때 눈에 띄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나스가 또 한 건 했다. 세계적인 패션 포토그래퍼 사라 문과 한정판을 선보인 것. 잔상이 남은 꿈처럼 흐릿한 그녀의 사진을 담은 종이 상자는 물론 두고두고 쓰고 싶은 반투명 사각 패키지, 섬세한 스물다섯 가지 메이크업 컬러 모두 소장가치를 불러일으킨다.

 

 

EDITION DE PARFUMES FREDERIC MALLE×ALBER ELBAZ

오뜨 꾸뛰르 퍼퓸,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얼마 전 프랑스 최고명예훈장인 레지옹 도뇌르를 수상한 패션 디자이너 앨버 엘버즈와 조우했다. ‘슈퍼스티셔스(Superstitious)’라는 이름 외에 모든 것이 비밀에 감춰진 이 의미심장한 향수의 실체는 내년 초에 공개될 예정.

 

 

MAC×HELMUT NEWTON

전설의 포토그래퍼, 헬무트 뉴튼의 작품을 가질 수 있는 기회! MAC이 그의 대표작을 고스란히 인쇄한 아이코닉 박스에 도발적인 색상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담았다.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뽐내고 싶나? 그의 취향이 반영된 와인빛 입술과 다크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으로 글래머러스하게 변신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