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파워’ 스타디자이너들의 활약, 패션위크 DAY4!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스타 디자이너들의 활약이 빛난 패션위크 넷째 날, 그리고 그들의 절친 셀럽들.

괴물 래퍼 비와이의 화끈한 공연으로 시작한 서울패션위크 DAY4.

ELLE KOREA(@ellekorea)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비와이 공연과 함께한 요하닉스 컬렉션의 피날레 무대.

오전 열시 컬렉션이었지만 열기만큼은 밤 열시!

스타 디자이너들의 활약이 돋보인 넷째 날, 가장 ‘핫’한 쇼는?

프리마돈나

특유의 러블리한 감성을 담은 리조트룩 플레이. 마치 바비 인형의 옷장 같았다. 프론트 로에 앉은 유아인 덕분(?)에 쇼보다 셀럽 취재 경쟁이 더 뜨거웠던 아쉬운 현장이었다.

87MM

셀럽, 바이어 모두 지정 좌석 없이 서서 즐기는 파격적인 무대를 꾸민 김원중! 그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허구의 악동 캐릭터들이 등장한 즐거운 컬렉션이었다.

카이

섹시한 코르셋과 망사 스타킹이 이렇게 쿨할 수가! 카이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섹시룩, 곧 리한나가 입길 기대해봐도 될까?

스타 디자이너 옆에는 수퍼스타가 있는 법. 디자이너를 응원하기 위해 찾은 셀러브리티는 누구?

요하닉스 쇼의 래퍼들!

이게 바로 걸 크러시! 패왕색 현아.

디스 배틀은 잊어주세요. 사이 좋은 레디와 지투.

진짜 쎈 언니가 나타났다. 미료와 치타!

프리마돈나 쇼의 포토타임. 조이, 슬기, 손담비, 유아인, 보라, 예은, 효성.

87MM 쇼엔 김원중의 절친 빈지노가! 빈지노 특유의 해맑은 웃음에 심쿵!

카이 쇼에 참석한 쿠시의 그녀, 모델 비비안.

스웨그 폭발! 천재노창 in 카이.

러블리한 커플룩을 입고 곽현주 컬렉션을 찾은 악동뮤지션.

엘르 스페셜 에디터 샤이니의 는 참스 쇼에 참석했다. 엘르 카메라를 향해 찡끗!

김진경, 박희정, 정채율, 배윤영, 진정선, 강승현의 사랑스러운 셀피타임!

스타 디자이너들의 활약이 빛난 패션위크 넷째 날, 그리고 그들의 절친 셀럽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