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다 모여라! 서울패션위크 DAY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남성 쇼가 메인 이었던 둘째 날까지와는 다르게 DAY3에는 언니들이 나섰다. 톱 모델들이 알려주는 2017 S/S 트렌드. | 서울패션위크,서울컬렉션,패션위크,YCH,진태옥

 컬렉션은 어땠을까?  YCH시어한 소재를 더한 YCH 컬렉션 룩은 이미 에디터의 위시 리스트에! 높은 스틸레토 힐을 신고 워킹을 하다가 삐끗한 모델 때문에 쇼를 보는 내내 아슬아슬 마음 졸였다는 후문.    JINTEOK혹시 베트멍의 원조세요? 이제는 너무나 익숙해진 롱 슬리브의 원조는 디자이너 진태옥 이었을지도! 순백의 아름다움과 오리엔탈 코드를 가미한 하이라이트 쇼 진태옥 컬렉션. 서정적인 음악을 유영하듯 걸어 나오는 모델들이 인상적이었다.   PUSHBUTTON어느 별에서 왔니? 큼지막하고 각진 어깨의 재킷, 힐을 신은 남자, 유니크한 선글라스, 그야말로 ‘핫’한 셀럽 군단까지. 푸시버튼을 설명하는 키워드는 ‘쿨’이라는 한 단어면 충분하다.   셀럽은 누가 왔을까?  어두운 백스테이지를 환하게 밝힌 오연서의 깜찍한 손 인사.   늘씬한 각선미로 시선을 압도한 이다희.   백스테이지를 열심히 생중계 하던 이동휘! 여기는 #동휘TV.  푸시버튼 옷을 완벽하게 소화한 소녀시대 효연, 원더걸스 선미, 티아라 은정과 효민!   스웨그 넘치는 프론트 로! 홍진경, 현아, 헤이즈.   서울 패션위크를 빛낸 톱 모델들 여기 다 모여라! 송경아, 김성희, 안아름, 이혜승, 최준영, 서유진을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