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패션위크도 엘르와 함께! DAY1 | 엘르코리아 (ELLE KOREA)

4대 컬렉션의 바통을 이어받은 서울, 패션피플 다 모인 패션위크 현장! | 서울패션위크,서울컬렉션,패션위크,이호정,비욘드클로젯

쇼는 어땠을까?BEYOND CLOSET 한 여름 루프탑의 열기를 그린 #비욘드클로젯의 MIX ROUNGE!위트 넘치는 컬러 플레이로 유스 컬처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디자이너 고태용의 '핫'한 셀럽 군단과 꽃미남 모델 리스트 업은 덤.KIOK들판 위를 노니는 #키옥의 패션 판타지는 제법 로맨틱했다.잔플라워 패턴과 데님의 과감한 믹스 매치부터 러플, 리본과 같은 사랑스러운 디테일까지.현실과 상상이 뒤엉킨 무대는 순식간에 막을 내렸다.STEVE J & YONI P연극이야? 패션쇼야 ?  보테니컬 가든을 컨셉으로 연극 형식 컬렉션을 선보인 #스티브J&요니P. 주인공 려원과 함께 새로운 시도를 한 두 디자이너에게 기립박수가 쏟아졌다.프론트 로를 빛낸 셀러브리티는? 등장과 동시에 빅팍 쇼장을 환하게 밝힌 이민정의 눈부신 미모. 비욘드 클로젯의 프론트 로를 장식한 절친 군단 김원중, 김찬, 김필수, 강철웅! 비욘드클로젯 쇼를 찾은 블락비의 박경과 로꼬.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과 뮤지션들이 대거 참석했다. ‘또 오해영’에서 해영이를 버린 전 남친 이재윤. 카루소 쇼를 위해 등장한 그는 실제로 보니 미워할 수 없는 세상 착한 남자. 절친 스티브 J & 요니 P 쇼를 위해 한걸음에 달려온 의리파 윤승아. 얼마 전 세컨브랜드 SJYP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했다죠? 역대급 미스코리아들의 미모 대결! 스티브 J & 요니 P 쇼의 이하늬와 박시연. 소녀시대와 원더걸스, 2세대 아이돌 라이벌의 만남! 효연과 예은이 스티브 J & 요니 P의 쇼장을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