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절대 립스틱, 립텐시티

올가을, 세상에 없던 완벽한 립스틱이 등장했다. ‘절대 컬러, 절대 발색, 절대 밀착, 절대 질감’의 맥 립텐시티 립스틱을 지금 소개한다.

BYELLE2016.09.26


must have ‘LIPTENSITY’
현존하는 립스틱으로는 성에 안 차는 립스틱 마니아라면 주목하자. 세상에 없던 완벽한 립스틱이 맥에서 나왔으니 말이다. 1억 가지의 컬러를 보며 어떤 색이든 100배로 정밀하게 음영까지 구별 가능한 절대 시각 아티스트와 협업해 세상에 없던 절대 컬러를 탄생시킨 것. 여자에게 레드는 다 똑같은 레드가 아니듯, 맥에서 선보이는 이번 립텐시티 립스틱은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레드, 핑크, 플럼, 코럴 등 총 24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여심을 자극한다. 그뿐 아니다.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컬러 발색은 물론, 크리미한 젤 베이스 포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되니, 과연 세상에 없던 질감의 완벽한 립스틱의 탄생이라 할 수 있겠다. 올가을, 여자들의 구매 욕구,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립스틱이 될 예정이다! 




LIPTENSITY 4 POINT!
1 절대 컬러 절대 시각자가 창조한, 그동안 세상에 없던 24가지의 절대 컬러. 고채도, 고밀도의 선명한 컬러를 믹스해 나만의 컬러를 만들 수 있다.
2 절대 발색 일반 피그먼트보다 2배 진한 ‘고주파 크로마틱 컬러 피그먼트’로 한 번 터치만으로도 강렬하고 선명하게 발색된다.
3 절대 밀착 크리미한 젤 베이스 포뮬러로 컬러의 들뜸 없이 입술에 매끄럽고 완벽하게 밀착된다.
4 절대 질감 시어버터, 캐머마일 플라워 추출 성분과 비타민 A·E가 함유되어 촉촉함과 편안함의 절대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맥이 제안하는 올가을 트렌트 립 컬러 10
1 Burnt violet(번트 바이올렛) 다크 플럼.
2 Fireworks(파이어웍스) 밝은 비비드 레드.
3 Smoked almond(스모크드 아몬드) 밝은 로즈-브라운.
4 Cordovan(코더번) 딥 로즈 레드.
5 Mulling spices(멀링 스파이시스) 버건디 브라운-레드.
6 Gumball(검볼) 크리미 블러시 핑크.
7 Habanero(하바네로) 오렌지 레드.
8 Dionysus(디오니소스) 딥 플럼.
9 Postmodern(포스트모던) 코럴 핑크.
10 Marsala(마르살라) 딥 마젠타 핑크. 각 3.1g 3만3천원대.



Keyword

Credit

  • CONTRIBUTING EDITOR 송정은(Hworks)
  • DIGITAL DESIGNER 전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