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이만큼 벗어던진 CL을 만난 적 없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씨엘, 그동안 본 적 없는 씨엘의 자연스런 모습 담은 화보 공개::씨엘,씨엘화보,투애니원,투애니원씨엘,2ne1,2ne1씨엘,CL,엘르,엘르9월호,elle,elle.co.kr:: | 씨엘,씨엘화보,투애니원,투애니원씨엘,2ne1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글래머러스함으로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뮤직 아티스트인 씨엘이 <엘르>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평소 화려하고 강렬한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고수하던 씨엘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동안 본 적 없는 연한 메이크업과 최소한의 의상만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도 분위기 있게 소화해내며 섹시함과 글래머러스함이 공존하는 매혹적인 화보 컷을 완성했다. 촬영과 함께 된 인터뷰에서 씨엘은 자신의 이미지 자체가 화려해서 그간 화보 촬영에선 항상 특이한 컨셉트를 시도했는데, “사람들은 자연스러운 제 모습이 더 궁금한가 봐요. 많이 제안이 들어왔는데, 이번이 처음 시도하는 거예요” 라고 전했다. 알렉산더 왕, 제레미 스캇 등 해외스타와의 화려한 인맥을 가진 그녀는 “부자이든 거지이든 유명한 사람이든 무명으로 한 10년 넘은 사람이든 직업에서 벗어나서 대하려고 해요. 너무 어려워할 필요도 없고 너무 쉽게 대해서도 안되고, 존중해주는 마음으로 만나야 해요.”라며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씨엘은 오는 9월 3일 일본 사이타마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이벤트, 제 23회 도쿄 걸즈 컬렉션 2016 AUTUMN/WINTER에 출연하며 현지 팬들에게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그 외에도 여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여자로서의 그녀가 가진 생각, 성공이나 유명세에 집착할 필요가 없는 이유 등 대한민국 대표 걸크러쉬의 아이콘 씨엘만이 말할 수 있는 속 깊은 이야기가 오갔다. "어디서도 안 보여준 모습을 내놓아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힌 씨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