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는 당장 떠나시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물병자리는 휴가로 떠난 여행지에서 어느 때 보다 화끈한 로맨스를 경험하게 된다.::별자리,별자리운세,물병자리,여름,엘르,elle.co.kr::


물병자리(1월 20일~2월 18일)


휴가로 떠난 여행지에서 어느 때보다 화끈한 로맨스를 경험하게 되는 물병자리. 심지어 그는 지금껏 찾아 헤맨 이상형에 가깝다. 최근 물병자리는 연애는 꿈도 못 꿀 정도로 복잡한 사건들을 경험했기 때문에, 뜨거운 로맨스를 꿈같은 추억으로 남기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자꾸만 생각난다면 일단 부딪쳐보길. 단순하게 생각하자.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이라면 우선 사랑을 쟁취한 뒤 일상의 다른 문제들을 헤쳐나가면 된다.


7월은 연애를 위한 단기 전략을 생각해야 할 때다. 멀리 내다볼수록 결정은 더욱 어려워지므로 복잡한 일은 뒤로 미루고 눈앞의 일부터 빠르게 결정해 이를 헤쳐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연애도 물병자리가 리드해야 한다. 처음 만난 때처럼 그가 모든 걸 다 해 주길 바라고 있어서는 안 된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안정적인 관계를 위해 핵심 문제들을 체크해 보는 것. 그가 여전히 나와 함께하길 바라는가? 현실에서도 그는 나를 사랑할 준비가 돼 있는가? 앞으로 두 사람 관계의 발전 가능성을 냉정하게, 충분히 판단해야 한다.


8월 말까지는 여전히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그와의 관계는 점점 무르익어 간다. 그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물병자리의 기운을 북돋워준다. 이제는 용기를 내 주변에도 연애 사실을 공표할 시기이다. 사회적인 기준이나 친구와 가족들의 기대치는 신경 쓰지 말자. 누군가는 당신의 연애에 대한 실망감과 함께 강력하게 반대를 표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연애는 오로지 자신의 행복을 위한 것. 어떤 연애든 100% 찬성과 지지는 없다. 그와의 연애가 자신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지, 여기에만 집중하면 된다.

물병자리는 휴가로 떠난 여행지에서 어느 때 보다 화끈한 로맨스를 경험하게 된다.::별자리,별자리운세,물병자리,여름,엘르,el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