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젤라토 맛집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엘르> 일본이 인정한 도쿄의 젤라토 맛집 리스트. 믿고 먹는 맛에 대하여.::일본여행,일본맛집,도쿄맛집,젤라토,젤라또,도쿄젤라토,도쿄디저트,디저트,엘르,엘르걸,elle.co.kr::





<엘르> 일본이 최근 도쿄에 오픈한 젤라토 맛집 리스트를 공개했다. 밀란에 본점을 둔 ‘젤라테리아 마르게라’ 도쿄점은 일본 한정 메뉴인 말차 맛 젤라토를 포함해 다양한 맛의 젤라토를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 ‘젤라테리아 아쿠오리나’는 제철 재료를 이용해 계절이나 날씨, 요일에 따라 메뉴 라인업에 변화를 주기 때문에 매장을 찾는 시기에 따라 다른 젤라토를 고르는 재미가 있다. ‘쇼핑 천국’ 시부야에 있는 ‘부온 아모레’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무설탕 젤라토에 그래놀라와 말린 과일 등을 가득 토핑해 주는 곳으로 죄책감 없이 달콤함을 즐기기에 ‘딱’이다. 이번 여름, 영화 속 주인공처럼 한 손에 젤라토를 들고 도쿄 거리를 걸으면서 여행의 기쁨을 만끽해 보는 것도 좋을 듯.(JAPAN 2016 05)


&lt;엘르&gt; 일본이 인정한 도쿄의 젤라토 맛집 리스트. 믿고 먹는 맛에 대하여.::일본여행,일본맛집,도쿄맛집,젤라토,젤라또,도쿄젤라토,도쿄디저트,디저트,엘르,엘르걸,el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