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함과 커버력 사이의 반비례 공식을 깬 쿠션의 끝판왕!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촉촉하면 커버가 안 되고, 커버력이 좋으면 촉촉하지 않다? 절대 깨지지 않을 것 같았던 쿠션의 절대 공식! 그 어려운 걸 깹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이!::헤라,쿠션,미스트쿠션,메이크업,엘르,elle.co.kr::

촉촉함 or 커버력? 왜 둘 중 하나만 골라야 돼?
톡톡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빠르고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쿠션. 하지만 오랜 시간 해결되지 않는 난제가 하나 있었으니, 바로 촉촉하면 커버가 안 되고 커버가 잘되면 촉촉하지 않다는 것이었다. 여자들이 진짜 원하는 피부는 촉촉하면서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인데, 둘 중 하나만 골라야 한다는 현실은 너무 가혹하게만 느껴졌는데…



촉촉함과 커버력,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던 여성들에게 엘르가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2초에 1개씩 팔려나가는 쿠션 신화의 주인공, 헤라가 마침내 쿠션의 치명적 단점이었던 촉촉함과 커버력 사이의 반비례 공식을 깬 최고의 혁신 ‘NEW UV 미스트 쿠션’을 선보인다는 것!
‘쿠션이 촉촉하면서 커버력까지 좋을 수 있어?’
의심은 접어두길.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80명이 먼저 써보고 그 능력을 인정했으니까!



아티스트가 인정한 쿠션 갑! NEW UV 미스트 쿠션의 능력
“피부에 착 달라붙는 완벽한 밀착 커버, 두드릴수록 피부에 수분이 가득 차오르는 느낌이 예술이에요.”
- 류현정 실장


“퀄리티가 다른 미스트 쿠션! 쿠션에 기대하지 못했던 수분감과 커버력의 조화가 완벽히 실현된 제품이에요. 바르자마자 피부 자체가 촉촉해지죠.”
- 장혜정 원장(제니하우스)


“모든 여성이 원하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사실 둘 다 갖기란 쉽지 않죠. 미스트 쿠션은 자연스러운 윤기와 동시에 커버까지 실현해주니 정말 놀라워요.”
- 임소영 부원장(뮤제네프)


“이렇게 촉촉한 데다 커버력까지 완벽하다니! 미스트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계의 센세이션이에요.”
- 박혜선 원장(헤라 아카데미)





백문이 불여일견,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미스트 쿠션의 능력!
Beauty lab1) 수분감 실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피부과 UV 미스트 쿠션을 사용한 피부의 촉촉함을 비교했다.

Before/after (30.4% up!)
UV 미스트 쿠션을 바른 피부가 훨씬 촉촉하고 윤기 있어 보인다. 수분도도 무려 30.4%나 증가했다는 사실!



Beauty lab2) 커버력 실험
얼룩덜룩한 메추리 알에 UV 미스트 쿠션을 발라 잡티가 얼마나 잘 가려지는지 확인했다.

Before/after (40.2% down!)
작은 잡티는 완전히 가려졌고, 큰 잡티도 눈에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커버됐다.



촉촉함과 커버력이 모두 검증된 쿠션 지존, 헤라 NEW UV 쿠션! 세밀한 5가지 셰이드로 누가 발라도 피부에 동동 뜰 염려 없이, 내 피부처럼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니 완벽한 쿠션을 찾는다면 지금 헤라 미스트 쿠션이 정답이다!

촉촉하면 커버가 안 되고, 커버력이 좋으면 촉촉하지 않다? 절대 깨지지 않을 것 같았던 쿠션의 절대 공식! 그 어려운 걸 깹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이!::헤라,쿠션,미스트쿠션,메이크업,엘르,el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