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알면 더 예뻐지고, 더 당당해진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쉽고 빠르고 정확한 셀프 네일, 숙취 다음 날 메이크업, 입 냄새 걱정 없는 맛집 데이트 등에서 요긴한 신박한 뷰티 아이템 5. 전편도 놓치지 말 것!::뷰티아이템,메이크업팁,추천,화장품,뷰티,야외활동,숙취,블랙헤드,각질,비오는날,입냄새,네일, 엘르, elle.co.kr:: | 뷰티아이템,메이크업팁,추천,화장품,뷰티

6 FOR 숙취에 시달리는 아침WHAT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나 프라이머, 블러셔가 균일하게 발리도록 돕는 브러시. 오벌 6, 5만8천원, MAC.WHY칙칙하게 잿빛으로 변한 안색, 알코올로 인한 홍조까지. 지난 밤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얼굴에는 극약 처방이 필요하다. 손이나 스펀지로 얼굴을 두드리는 것만으로는 해결되지 않기 때문. 이럴 땐 극세사 모로 촘촘하게 채워진 메이크업 브러시가 최고의 뷰티 툴이 돼줄 것이다. 얼굴 중심부에서 바깥 방향으로 원을 그리면서 제품을 바르면 보송보송한 솜털을 따라 피부 결이 섬세하게 살아나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벽한 피부가 연출되니까! 굴곡이 심한 눈가나 코 볼은 브러시 모서리로 살살 터치해 주면 끝.7 블랙헤드와 각질 없는 광채 피부WHAT 숯과 머드, 유칼립투스 잎 성분이 과도한 피지와 모공 속 유해물질을 제거. 슈퍼머드 클리어링 트리트먼트, 7만9천원대, Glamglow. WHY남친에게 생얼을 공개하는 날. 딸기 씨처럼 박힌 블랙헤드와 큼직한 모공, 허연 각질이 신경 쓰이게 마련. 붙였다 떼어내는 필 오프 팩을 사용할 경우 속 시원한 느낌이 들지만 벗겨낸 자리에 붉은 기가 쉽사리 사라지지 않을 수도 있다. 필 오프 타입 못지않은 강력한 효과와 자극이 덜한 모공 관리가 시급하다면 머드 팩이 제격. 세안 후 마른 얼굴에 얇게 펴 바르면 모공 부위가 눈에 띄게 검게 변하면서 모공이 촘촘하게 조여드는 느낌이 든다. 10분 후 손에 물을 묻혀 롤링하면서 씻어내면 삶은 달걀처럼 매끈한 글로 스킨으로 거듭날 것.8 온종일 야외에 머물렀다면WHAT 진정 효과가 있는 해조 추출물이 담긴 마스크 프라이머는 마스키마이저, 2만9천원대, Origins.WHY미세 먼지, 선번 등 외부 자극으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 이를 달래기 위해서는 보습과 진정 효과가 있는 마스크 팩이 최고의 비밀병기가 돼준다. 마스크 팩의 성능을 북돋워주기 위해 흔히 스팀 타월로 모공을 열지만 예민한 피부에 뜨거운 스팀을 올리는 건 불난 데 기름 붓는 격. 대신 마스크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더욱 빠르고 깊숙이 흡수될 뿐 아니라 효과도 극대화된다. 피부 회복에 걸리는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든다는 얘기. 물론 마스크 팩이 없을 땐 미스트 삼아 제품을 수시로 뿌려줘도 좋다.9 비 오고 습한 날의 헤어스타일링WHAT 아르간 오일과 아르간 버터, 비타민 성분이 손쉬운 스타일링을 돕는다. 스무딩 로션, 3만7천원, Moroccanoil.WHY관리하기 힘든 곱슬머리가 더욱 뽀글뽀글해지는 습도 높은 날씨. 잿빛 하늘만큼이나 마음이 우울해지기 마련이다. 포슬포슬하게 날리는 곱슬머리는 물론 지저분한 잔머리와 엉키고, 정전기가 일어나는 모든 모발의 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이 바로 헤어 프라이머! 드라이하기 전, 젖은 모발에 적당량 바르면 수분을 공급하고 필름 막을 씌워 자유자재의 드라이가 가능해진다. 더욱이 약간의 홀딩력도 있어 스타일링이 장시간 유지된다는 사실! 윤기가 살아나고 모발이 건강해지는 플러스 효과는 덤이다.10 입 냄새 걱정 없는 맛집 데이트WHAT 칫솔 모에 아로마가 함유된 자일리톨 캔디가 붙어 있는 1회용 칫솔. 퍼지 브러쉬 10개입(지퍼 백), 6천9백원, Fuzzy Brush.WHY썸남과 맛집 데이트를 나온 것까지는 좋다. 하지만 그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뉴가 강한 향신료가 들어간 인도 음식. 생마늘이 송송 뿌려진 매콤한 순대볶음이라면? 급히 자일리톨 껌을 사서 우적우적 씹어보지만 사라지지 않는 여파에 의도치 않은 침묵 시위가 시작되곤 한다. 이럴 때 필요한 게 바로 1회용 칫솔! 자일리톨과 민트 향 아로마가 코팅된 칫솔 모를 껌처럼 씹고 버리는 1회용 칫솔은 껌을 씹거나 가글하는 것만으로는 느낄 수 없는 개운함을 선사한다. 물론 기습 키스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