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의 아이콘 가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엘르>의 공식 피트니스 컨트리뷰팅 에디터가 된 ‘FIT ICON’ 가희의 헬스 인터뷰 대 공개!::가희,가희화보,FIT ICON,프로듀스101,엘르,엘르5월호,elle,elle.co.kr::

가희,가희화보,FIT ICON,프로듀스101,엘르,엘르5월호,elle,elle.co.kr


가희,가희화보,FIT ICON,프로듀스101,엘르,엘르5월호,elle,elle.co.kr

패션 미디어 <엘르>는 5월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피트니스 컨트리뷰팅 에디터로써 활동할 예정인 ‘FIT ICON’ 가희의 근황부터 건강 노하우까지 담긴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녀는 ‘FIT PRODUCER’를 컨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보디 라인이 여실히 드러나는 피트니스 룩을 입고, 어떤 포즈에서도 당당하게 탄탄한 근육이 돋보이는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모든 포즈가 ‘운동’에서 착안한 동작인만큼 자연스럽게 운동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 촬영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자연스럽게 얼굴과 몸에 땀이 송글송글 맺혔는데, 건강미에서 풍겨지는 그녀만의 섹시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후문.

얼마 전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가희는 “하와이에서 가족들과 친구들이랑 제대로 휴식을 취했어요. 마음이 편한지 살이 좀 쪄서 오늘 촬영이 걱정이네요” 라며 결혼 후 진행하는 화보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 화보 촬영 말미에 남편이 직접 방문하며 응원을 하는 등 깨가 쏟아지는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데뷔 때부터 ‘몸짱’ 타이틀을 줄곧 유지해온 그녀는, “스무 살 무렵 춤을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춤 근육’이 붙고 젖살이 빠지면서 잔 근육이 만들어졌어요.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면서부터 PT로 몸을 가꿨고 최근엔 서핑에 푹 빠졌어요”라며 자신의 건강한 몸매 관리법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엘르>의 피트니스 아이콘으로써 활동하게 될 그녀는 독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로는 “보통 여름을 앞둔 이맘때 운동을 많이 시작하는데, 단순히 날씬하고 예뻐지고 싶어서가 아니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운동을 습관화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얼마 전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의 심사위원이자 댄스 트레이너로 활약했던 그녀는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하기도.

피트니스의 아이콘이자 건강을 위해 운동을 즐기는 가희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와 화보는 <엘르>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르>의 공식 컨트리뷰팅 피트니스 에디터가 된 가희가 일주일에 한 번씩 소개할 유용한 운동 동작들은 엘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lt;엘르&gt;의 공식 피트니스 컨트리뷰팅 에디터가 된 ‘FIT ICON’ 가희의 헬스 인터뷰 대 공개!::가희,가희화보,FIT ICON,프로듀스101,엘르,엘르5월호,elle,el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