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 앨버즈와 만난 정윤기의 스페셜 비하인드 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엘르>에게만 공개하는 패션 비하인드 스토리.::슈퍼 스타일리스트,정윤기,패션,비하인드,스토리,앨버 엘버즈,10 꼬르소 꼬모,멤피스,수현,김희애,엘르, elle.co.kr:: | 슈퍼 스타일리스트,정윤기,패션,비하인드,스토리

YK EPISODE윤기와 앨버 엘버즈의 만남.10 꼬르소 꼬모 서울 8주년을 기념한 <멤피스>전 오프닝 행사 참석을 위해 랑방 하우스를 이끌었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앨버 엘버즈가 한국을 찾았어요. 한국의 앨버 엘버즈인 저 윤기와 진짜 앨버가 만나 멋진 디너를 즐기며 서울의 다양한 문화까지 체험,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그의 마음에 감동해 제가 인사동에서 전통 나무함을 선물하자, 어린아이처럼 흥분하던 앨버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그가 런웨이에서 보여준 카리스마와 또 다른,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답니다. 반가웠어요, 마이 베스트 프렌드, 앨버!YK STYLING우아한 여배우, 김희애와 수현의 모노크롬 룩 대결.김희애 아내, 엄마 그리고 당당한 여배우 김희애 씨가 오랜만에 행사장 외출을 했어요. 그녀가 선택한 룩은 깨끗한 화이트 수트. 파워플한 라펠라의 화이트 블레이저와 오브제의 슬림한 팬츠, 지미 추의 아찔한 스틸레토 힐로 모던하면서도 강렬한 룩을 완성했죠. 오늘도 또 한 번 그녀에게 반했답니다. 수현 드라마 <몬스터>에서 신비로운 비밀요원 역을 맡은 월드 스타 수현. 블랙 요원 캐릭터에 맞게 제작발표회에서 강렬한 여전사 룩을 선보였는데요, 그녀가 선택한 룩은 2016 루이 비통 S/S 컬렉션! 수현 씨가 걸어나오는 순간 런웨이의 한 장면처럼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죠.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보게 된 수현 씨의 활약,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