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모델들의 스트리트 스타일링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디자이너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제공하는 캣워크 밖 모델들의 오프 듀티(Off-Duty) 룩. 키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스타일리시한 모델들의 스트리트 스타일링.::시크한, 엣지있는, 섹시한, 길거리, 패션쇼, 행사, 모임, 일상, 데이트, 주말, 패션, 모델, 엘르, 엘르걸, 엣진, elle.co.kr:: | ::시크한,엣지있는,섹시한,길거리,패션쇼

Hanne-Gaby Odiele끔찍한 교통사고와 힘겨운 재활 치료를 이겨낸 후,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톰보이 스타일의 모델, 한나 개비 오딜. 수많은 런웨이를 장식하는 한나는 스타일리시한 오프 듀티 룩으로도 블로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버클 부티, 라이더 재킷, 빈티지 체크 셔츠 같은 그런지한 아이템과 발렌시아가, 프로엔자 슐러, 알렉산더 왕의 컨템포러리한 잇 아이템을 믹스한다. 시크한 올 블랙 룩 뿐만 아니라 머스타드 컬러와 청키 블루 컬러같은 기발한 컬러 매칭도 멋지게 소화해 내는 능력의 소유자! Snejana Onopka젓가락 같이 깡마른 몸매와 무표정하고 건조한 인상이 서늘한 매력을 더하는 스네야나 오노프카. 스네야나는 길게 뻗은 다리를 돋보이게 하는 슈퍼 스키니 진에 멜란지 그레이 컬러 톱을 매치하고 스터드 장식 킬힐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한다. 액세서리는 조그마한 얼굴을 반쯤 가리는 버그 아이 선글라스와 블랙&화이트 프린트 스카프 정도로 최소화하는 것이 스네야나의 코디 룰이다. 커다란 클러치를 아무렇게나 구겨 드는 쿨한 애티튜드가 그녀를 더욱 근사하게 만들어준다. Eniko Mihalik 최근 가장 드라마틱한 성장세를 보이며 모델스닷컴 랭킹 10위 안에 진입한 헝가리 출신 모델 에니코 미할릭. 고양이 같은 앙칼진 페이스가 눈에 띄는 에니코는 보이시한 스타일링으로 패션쇼장을 누빈다. 중성적인 수트 재킷에 빈티지 데님 쇼츠, 펑키한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하는 것! 여기에 퓨처리스틱 선글라스와 글래머러스 골드 클러치같은 액세서리를 더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마무리한다. 재킷 안에 레이어드하는 톱은 언제나 루스하게 매치하는 것이 그녀만의 스타일 팁! Natasha Poly‘현대적인 엘레강스를 보여주는 모델’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나타샤 폴리. 신인들과는 확연히 구분되는 노련함과 세련미를 갖춘 나타샤는 평소에도 무대 위의 모습처럼 완벽한 룩을 선보인다. 알렉산더 왕의 버클 부츠, 이자벨 마랑의 싸이 하이 부츠같은 시즌 잇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링에 녹여 모던하고 시크하게 연출하는데, 심플하지만 임팩트 있는 스타일이 포인트다. 루스한 니트 톱과 블랙 레깅스 만으로도 근사한 무드를 낼 줄 아는 패셔니스타! Edita Vilkeviciute그레이스 켈리를 연상시키는 기품있는 페이스를 가진 에디타 빌케빅루트. 그녀는 지금 가장 핫한 스트리트 시크 스타일로 블로거들을 사로잡았는데, 커팅된 니트와 스키니한 레더 팬츠를 매치하고 체인 네크리스로 마무리해 발맹 컬렉션을 보고 있는 듯한 스타일이 바로 ‘그 룩’! 이것 저것 더하지 않아도 충분히 근사해 보일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시크 룩의 교본인 듯. Lily Donaldson포토그래퍼 아버지를 둔 덕분에 어릴 때부터 자연스레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모델의 꿈을 키워 왔던 릴리 도날슨. 차갑고 투명한 유리 조각 같은 날렵한 마스크를 가진 릴리는 모던한 감성이 드러나는 록큰롤 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컬러를 배제한 모노 톤의 아이템을 셀렉해 시크하게 스타일링한다. 루스한 니트에 블랙 레깅스를 매치하거나 발렌시아가 라이더 재킷에 올이 풀린 마이크로 블랙 데님 쇼츠를 매치하고 밴디지 슈즈로 마무리하는 것!*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3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