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앱을 다운받은 당신이 지나지지 말아야 할 콘텐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CULTURE

넷플릭스 앱을 다운받은 당신이 지나지지 말아야 할 콘텐츠

한국 대표로 넷플릭스 미국 오피스에 다녀온 에디터 K가 먼저 보고 찜한 오리지널 콘센트 다섯 편.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진정한 미드와 영화 라인업을 기대하시랏.

ELLE BY ELLE 2016.02.09

What to watch

에디터가 추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센스8>


서로 다른 나라에 사는 8명의 남녀가 서로의 감각과 감정을 공유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SF 시리즈. 워쇼스키 남매가 연출을 맡은 시리즈로, 주연으로 캐스팅된 배두나를 비롯해 여러 한국 배우들이 깜짝 등장한다.




<제시카 존스>


마블의 영웅들 중 가장 어두운 기운을 풍기는 여성 캐릭터. 남다른 ‘파워’를 가졌으나 기억을 조종당한 과거를 지닌 탐정 제시카 존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1화의 충격적인 결말을 본 사람은 2화를 보지 않고는 견딜 수 없을 것.




<데어 데블>


벤 에플렉이 출연했던 동명의 영화는 잊어주길. 어렸을 때 시력을 잃은 매트 머독은 낮에는 변호사 밤에는 슈퍼 히어로 ‘데어 데블’로 살아가며 뉴욕 헬스 키친의 악당들과 싸움을 계속해 간다. 선글라스를 쓴 남자의 매력에 빠져보시라.




<나르코스>


악명 높은 마약 왕의 실화를 기반으로 한 범죄 드라마. 콜롬비아 마약 조직의 치열한 권력 다툼과 이들을 막으려는 마약 단속국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대부분의 대사가 스페인어임에도 불구하고 몰입도는 최강.




<셰프의 테이블> 


넷플릭스에 영화와 TV 쇼만 있는 건 아니다. 수준 높은 단편 영화와 다큐멘터리에 대한 아카이브도 상당하다. <셰프의 테이블>은 세계적인 레스토랑의 부엌과 그곳을 지휘하는 셰프들의 신념을 맛깔스럽게 풀어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