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의 뉴 캠페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자연스러운 우아함’. Spring 2016 광고 캠페인 비주얼 공개.::마이클 코어스,마이클코어스,광고,광고비주얼,캠페인,포토그래퍼,마리오테스티노,spring 2016,자연스러움,우아함,브랜드,패션,엘르,elle.co.kr:: | 마이클 코어스,마이클코어스,광고,광고비주얼,캠페인

마이클 코어스가Spring 2016 광고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리오테스티노의 촬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컨셉으로 브랜드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라인인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의 광고 비주얼에서는 한 우아한 여성이 멋진 여행지로 떠나는 클래식 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빈티지 컨퍼터블의 뒷 좌석에서 포즈를 위한 모델 바네사 무디는 무심한 듯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에, 럭셔리한 드레스를 입고 비스듬히 누워서 여유로운 여행을 막 떠날 찰나이다.보다 웨어러블한 라인인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광고 비주얼에서는 화창한 어느 날, 두 명의 친구가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태양이 내리쬐는 오후의 시간을 즐기고 있다. 야자수가 늘어선 베버리힐스에서 신인 모델 아네타 파약과 그레이스 하첼이 드라이브를 즐기는 친밀한 순간을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으로 카메라에 담았다. 마이클 코어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청명한 푸른 하늘과 미국의 서부, 그리고 강인하면서도 섹시한 여성을 떠올렸습니다”라고 밝히며, “로맨틱한 부드러움과, 자연스럽고 글래머러스 한 매력을 풍기는 릴렉스한 테일러링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마이클 코어스의 Spring 2016광고 캠페인은 39개국에서 발행되는 2월호 매거진을 시작으로, 다양한 미디어 채널들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