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 장미 입술 NO! 촉촉한 장미 입술 YES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찬바람 쌩쌩 부는 겨울, 로라 메르시에 로즈 오일 립밤으로 입술에 장미 빛 생기를 가득 채워보자.::립밤,스킨케어,로라메르시에,장미,로즈,엘르,elle.co.kr:: | 립밤,스킨케어,로라메르시에,장미,로즈

로라 메르시에 로즈 오일 립케어 말린 장미 빛 립 컬러가 대세라지만, 입술까지 ‘진짜’ 말릴 필요는 없는 법! 다가오는 2016년, 촉촉한 장미 입술로 메이크업을 드레스 업 하고 싶다면 로라 메르시에의 로즈 오일 립밤에 주목해보자. 기존 립밤의 부족한 흡수력을 보완, 립 오일의 끈적임을 줄인 로즈 립밤은 시간이 지나도 메마르지 않는 빵빵한 보습력과 영양으로 특히 겨울철 립 케어에 제격인 제품. 로즈 힙 시드 오일과 시어버터가 입술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화상과 튼살 치료에 효과적인 쿠쿠이 오일이 바르는 순간 촉촉함은 물론, 입술의 속살부터 영양을 채워준다.1 차세대 하이브리드 텍스처립 오일의 끈적함과 립밤의 답답함을 버린 신개념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밤에서 오일로 변해, 쫀쫀하게 오랜 시간 밀착되며 깊숙한 보습을 전달한다.2 영양 코팅, 로즈 힙 시드 오일무 파라벤, 식물성 오일 성분이 들뜬 각질을 즉각 진정시켜 주며, *비타민C 함량이 레몬의 60배로 알려진 로즈 힙 시드 오일이 입술 본연의 생기와 건강을 되찾아준다. *로즈힙 추출물의 유용성 평가, 대한피부미용학회지3 파우치 속 스마트 멀티 아이템로라 여사의 수많은 백 스테이지 메이크업 경험을 바탕으로, 차가운 바람에 건조해진 볼, 광대 부위에 바르면 내추럴한 윤기와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거나 컨실러와 믹스해도 들뜨지 않는다. 4 은은하게 감도는 장미 향기우아하고 프레시한 장미 향이 입술에 오랫동안 지속되어 특별함을 더해 주며, 중요한 순간에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준다.로즈 스킨케어 3 STEPSstep1 new로즈 오일 립 밤겨울철 고보습 초밀착 립 케어 솔루션. 끈적임 없는 밤 타입의 립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닿으면 오일로 변해 입술에 롱래스팅 보습감을 선사한다. 무파라벤, 로즈힙시드 오일, 쿠쿠이 오일 등을 듬뿍 담은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에 편안한 영양과 깊은 보습을 전달한다. 10ml, 3만5천원대.step2 로즈 베이스 오일건조한 겨울철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특급 오일.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아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 영양공급 및 피부 보호막을 생성해 메이크업이 착 달라붙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30ml, 8만9천원대.step3 로즈 너리싱 크림칼바람에도 끄덕 없는 메이크업 퀵 스타터 크림. 건조하고 들뜬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메이크업이 잘 받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가볍고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 보호막이 수분 손실을 막아줘 메이크업이 들뜨는 것을 방지해준다. 50g, 9만8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