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웨어와 이브닝 웨어, 취향대로 입는 법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만국 공통 여성들의 아침 고민. '입을 옷이 없다!'는 그 절박한 괴로움. 게다가 저녁에 파티라도 있다면 이 무서운 고민을 하루에 두 번이나 해야 하는 셈이다. 그래서 한 번쯤은 꼭 옷장을 꼼꼼히 들여다보아야 한다. 자심나의 스타일 별 데이&이브닝 스타일링을 도와줄 <엘르>식 가이드. |

DAY 1 이번 시즌 화려하게 귀환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베이식한 캐멀 컬러 코트. 가격 미정, 키이스.2 끝부분을 접으면 캐주얼한 라이딩 부츠로 신을 수 있는 사이하이 플랫 부츠. 30만원대, 바바라.3 니트 카디건과 세트로 판매되는 퍼 디테일 니트 스카프. 브로치 역시 탈부착이 가능하다. 가격 미정, 시스템.4 토마토 레드 컬러의 니트 드레스. 둥근 실루엣과 심플한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가격 미정, DKNY.5 절제된 디자인에 두께감 있는 골드 체인으로 포인트를 준 호보백. 가격 미정, 바네사 브루노.6 버클 장식이 클래식함을 더하는 캐멀 컬러 부티. 가격 미정, 에스콰이어.7 편지봉투를 닮은 심플한 데이 클러치백. 3단으로 나눠져 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가격 미정, 루이까또즈 파리 컬렉션.8 시간이 흐를수록 멋스러워지는 클래식한 워치. 78만원, 펜디 by 갤러리 어클락. NIGHT1 톤다운된 다양한 컬러의 큐빅 장식이 고급스러운 화려함을 보여준다. 가격 미정, 랑방 컬렉션.2 그러데이션이 가미된 은은한 컬러가 우아한 퍼 코트. 가격 미정, 알렌 제이.3 미니멀한 디자인의 실크 드레스.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그만이다. 62만5천원, 타임.4 각진 형태와 다크 브라운 컬러, 절제된 주얼 디테일까지. 흠 잡을 곳 없이 클래식한 레더 클러치백. 57만원대, 미샤.5 앤틱한 커팅과 디테일이 클래식한 이브닝 룩을 위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가격 미정, 액세서라이즈.6 앞부분의 굽 형태가 독특한 스웨이드 소재의 오픈 토 슈즈. 주얼 장식이 포인트. 가격 미정, 랑방 컬렉션.7 7부 소매의 코트와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배가할 수 있다. 가격 미정, 망고.*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1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