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시즌의 즐거운 물결에 몸을 실을 시간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 세상 어디에나, 누구의 옷장에나 존재하는 데님. 이 흔하디 흔한 아이템은 의외로 까다로워서 완벽하게 소화하기 쉽지 않다. 게다가 이번 시즌에는 스스로 변신하며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났다는 사실! 자고로 새 술은 새 부대에 담고, 새로운 아이템엔 새로운 스타일링 룰을 적용해야 하는 법. 사파리 풍의 베스트와 경쾌한 디자인의 재킷, 우먼리한 스커트와 보이프렌드 핏의 데님 팬츠, 웨스턴 스타일의 셔츠, 그리고 패치워크 장식의 데님까지. 일곱 가지 데님 아이템을 소화하는 일곱 가지 방법을 공개한다. 거기에 로맨틱한 무드의 뉴 백과 당신의 스타일을 ‘업’시켜줄 플랫폼 슈즈, 시크한 실버 주얼리 리스트까지 함께 준비했다. 자, 이제 봄바람과 함께 불어온 뉴 시즌의 즐거운 물결에 몸을 실을 시간! :: 빈티지한,에스닉한,로맨틱한,칩 먼데이,H&M,망고,포에버 21,클럽 모나코,조니 헤이츠 재즈,오즈세컨,엘르,엣진,elle.co.kr :: | :: 빈티지한,에스닉한,로맨틱한,칩 먼데이,H&M

CHARMING SILVER JEWELS1 빈티지한 디자인의 실버 브레이슬릿 레더 뱅글과 함께 매치하도록. 7만4천원, 프라이빗 아이콘.2 반지와 세트로 구성된 큐브 모양의 뱅글. 3만5천원, 칩 먼데이.3 딱정벌레, 장미, 뱀 모양의 링을 함께 착용하는 레이어링이 재미난 반지. 1만9천원, H&M.4 빈티지 룩에 잘 어울리는 샹들리에 모양의 볼드한 이어링. 각도에 따라 컬러가 바뀐다. 5만9천원, 망고.5 나뭇잎을 한바퀴 꼬아놓은 듯한 디자인의 실버 뱅글은 에스닉한 룩과 매치하자. 8천8백원, 포에버 21.6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연출법이 다양한 네크리스. 팔에 여러 번 감으면 뱅글로도 활용할 수 있을 듯. 14만8천원, 클럽 모나코.7 PVC 소재를 여러 겹으로 겹쳐 곡선 형태의 커프스로 만든 뱅글. 가격 미정, 조니 헤이츠 재즈.8 셔츠의 커프스 모양으로 디자인한 PVC 뱅글은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해진다. 가격 미정, 조니 헤이츠 재즈.9 레더 바이커 재킷에 옵티컬한 원피스를 입고 매치하면 잘 어울릴 것 같은 네크리스. 9만8천원, 오즈세컨.*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3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