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스타일 파헤치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CL 스타일 파헤치기

내년 초 미국 앨범 발매를 앞둔 CL이 사전 글로벌 프로젝트 음원과 함께 파격적인 뮤직비디오와 8장의 이미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시선을 압도하는 독특한 의상과 오브제로 무장한 이번 프로젝트 속 그녀의 스타일을 낱낱이 파헤쳐본다.

ELLE BY ELLE 2015.12.01



뮤비 속 쎈 언니들은 누구?

펑크 헤어, 블루 립, 바이커 스타일의 점프수트, 후프 이어링… CL만큼 ‘쎈’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는 언니들의 정체는 바로 세계적인 댄스 크루 ‘리퀘스트(ReQuest)’! 걸즈 힙합 댄스계의 최고라 불리는 패리스 고블(Parris Goebel)에 의해 창단된 이 크루는 비욘세, 저스틴 비버, 니키 미나즈, 쟈넷 잭슨 등 핫한 팝 스타들의 안무를 담당해왔다. 파워풀한 댄스뿐 아니라 패션감각 또한 뛰어나 패션피플 사이에서도 이미 정평이 나있다.








CL에 의해 재해석된 2015 F/W 런웨이 컬렉션 아이템들!  

쿠튀르 스타일의 골드 디테일 톱은 Manish arora, 밀리터리 팬츠는 3.1 phillip lim, 클리퍼 부츠는 Alexander wang 








CL이 찜한 신인 디자이너 

ALESSANDRO FRANCALANCI  -  2015 센트럴 세인트 마틴 졸업쇼를 기점으로 데뷔한 신인 디자이너로 메종 마르지엘라와 존 갈리아노에서 경력을 쌓았다. 기성복이기보다 아트 피스에 가까운 쿠튀르 의상들을 주로 선보이며, CL과의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위)CL을 이집트의 여신으로 만들어 준 헤드피스와 이어링, 네크리스는 모두 LYNN BAN JEWELRY의 제품.  (아래) 여전사로 변신한 CL의 헤드피스는 HOUSE OF MALAKAI.



화려한 주얼리, 어디서 만들었니? 

LYNN BAN JEWELRY - 싱가포르 출신 디자이너 린 반이 운영하는 뉴욕 베이스의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다. 씨엘을 포함해 마돈나, 비욘세, 레이디 가가 등 스타일 좋기로 유명한 여자 팝스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팝 아트부터 고대 갑옷에 이르기까지 수 많은 곳에서 얻은 영감을 강렬한 디자인과 섬세한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표현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HOUSE OF MALAKAI - 2003년 인도네시아를 베이스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마라카이에 의해 탄생한 헤드 피스 브랜드. 모든 제품은 발리에 위치한 아틀리에에서 수공예로 작업된다. S&M 스타일의 전위적이고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패션계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많은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2015 F/W 시즌엔 디자이너 마니쉬 아로라(MANISH ARORA)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Keyword

Credit

    EDITOR 허세련
    사진출처 YG entertainment, IMAXtree.com
    ART DESIGNER 이상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