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나 샤크 vs. 켄덜 제너의 파티 팁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반짝반짝 빛나는 연말. 어떻게 예뻐 보일지 고민이라면? 이 두 겨울요정에게서 힌트를! ::이리나샤크,켄델제너,에스티로더,로레알파리,엘르,엘르걸,elle.co.kr:: | 이리나샤크,켄델제너,에스티로더,로레알파리,엘르

이리나 샤크 for 로레알 파리당신의 매력 포인트는 도톰한 입술이죠!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에는 꼭 틴트를 발라요. 음료를 마시거나 말을 많이 해도 지워지지 않거든요. 로레알 파리 블로썸 카레스 쿠션 틴트를 애용하죠.  파티 다음날, 애프터 케어 비법은 이건 엄마에게 배운 비법인데 피부에 얼음 주머니를 얹어주면 즉각적으로 쫀쫀해지죠. 그리고 로레알 파리 페이셜 오일을 발라 광채를 줘요. 허용하는 악마의 유혹은 초콜릿! 하지만 초콜릿을 먹은 다음날에는 평소보다 운동을 더 많이 한답니다.켄덜 제너 for 에스티 로더 연말 꼭 하는 것은 매년 엄마 집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해요. 이어지는 파티 속에서도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 시간 날 때마다 운동을 하죠. 그리고 눈에 보이는 쿠키는 절대 먹지 않아요! 파티 호스트에게 주고 싶은 선물은 좋은 와인과 예쁜 담요 그리고 향수. 전 에스티 로더 모던 뮤즈 르 루즈를 애용하죠. 좋아하는 홀리데이 영화는 <그린치 The Grinch>를 좋아해요. 연말 메이크업 룩은 완벽한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리퀴드 립 포션, 레탈 레드를 바를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