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맛 광고’ 최신 버전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병맛 광고’ 최신 버전

짧은 시간, 심의의 벽을 넘어 온라인에서 봉인 해제된 미친 광고들. 작정하고 만든 ‘병맛’의 강한 향기는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스킵 버튼을 차마 누를 수 없는 마력이 있다. TV에선 볼 수 없는 격한 웃음 코드 속 신제품에 대한 호감도 대폭상승 효과까지 노리는 이 광고들. 나온지 얼마 안된 완전 최신 버전들이니 끝까지 감상하시길.

ELLE BY ELLE 2015.06.07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 광고, 강균성
일명 ‘닥쓰’로 불리길 희망하는 이 남성용 스킨 광고는 강균성이 피부에 쏟아지는 온갖 고난을 견딘 후 김보성이 권해준 스킨과 영접하는 긴 여정을 그린다. 혼신을 다하는 강균성 특유의 순결한 최선이 빛을 발한다.

 

 

 

 

 

 

SK 텔레콤 T 전화 광고, SNL 크루
일본 드라마, 미국 드라마, 인도 드라마(정확히는 영화)를 패러디해 전화번호가 없는 위급한 병원 상황을 다르게 해석한 온라인 광고. 각 나라 언어를 완벽하게 구사하는 SNL 크루팀의 놀라운 재능을 확인할 수 있다.

 

 

 

 

 

 

 

엘지 유플러스 제로 클럽 광고, 박명수
‘지팍’으로 완벽하게 거듭난 박명수의 모든 것. 박명수가 역대 밀고 있는 모든 개그 코드와 유행어가 총동원되었는데, 맨날 듣던 거라도 또 웃기다는 점에서 박명수의 능력을 재평가했다. 4분이 넘는 패러디 영상이지만 지겨워질 때쯤 박명수가 먼저 투덜거려준다.

 

 

 

 

 

 

도미노 피자 호박고구마피자 바이럴 광고, 노라조
‘니 팔자야’가 유투브에서 200만 조회수를 기록한 노라조가 뮤직 비디오와 같은 컨셉트의 광고 호객영상까지 만든 후 실제 광고를 ‘결국’ 찍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궁서체의 메시지와 반복되는 매직아이 풍의 영상은 중독성 면에 있어서 압권임을 자신한다.

 

 

 

 

 

 

팔도 해물 라면 광고, 유준호
온라인에서 ‘누텔라 보이스’로 실제 영상과 다른 내용을 더빙하는 더빙 전문가 유준호를 기용했다. 해외 홈쇼핑 광고 상황을 패러디해 팔도 해물라면의 우수성에 감탄하게 되는 요리 과정을 중계한다. 뭔지 모르게 시간에 쫓기는 홈쇼핑 느낌도 잘 살려, 지루하면 안 보는 온라인 광고의 속성에도 1분 29초의 러닝타임을 잊게 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