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506 마이 핑크 컬러로 거울에 귀여운 낙서를 남긴 아이비. 뷰티 구루 곰언니로 대중과 친숙하게 소통하는 그녀는 평소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를 자주 사용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NEW 립 마에스트로 506 마이 핑크
비비드 쿨톤의 마젠타 핑크. 6.5ml, 4만원대, 리미티드 컬러
 
506 #MYPINK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506번 마이 핑크는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 느낌을 줘요. 화려하고 강렬하죠. 마치 입술 속에서 조명을 켠 듯 풍부하고 매혹적인 컬러가 마음에 쏙 들어요. 마이 핑크를 바른 날엔 사람들이 어떤 제품을 썼는지 물어보더라고요.”
 
 
 
 
 
 
주목받고 싶은 날,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 아이비는 립 마에스트로 506번을 선택한다. 마젠타 기운이 감도는 산뜻한 핑크 컬러가 얼굴에 풍부한 표정을 더해 주기 때문.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12가지 컬러 셰이드와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매트한 피니시가 특징인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300 마이 오렌지
상큼한 코럴 오렌지. 6.5ml, 4만원대
 
300 #MYORANGE
“평소 선글라스를 자주 쓰는데, 립 메이크업이 매우 중요하더라고요. 300번 마이 오렌지는 상큼한 비비드 컬러라 짙은 블랙 선글라스에도, 오늘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선글라스에도 모두 잘 어울리죠.”
 
 
 
 
 
 
아이비가 항상 곁에 두고 사용하는 립 마에스트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500 마이 누드
여성스러운 누드 핑크. 6.5ml, 4만원대
 
500 #MYNUDE
“꾸미지 않은 듯 순수한 모습을 보여야 할 때가 있잖아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는 아침이나 설레는 첫 데이트처럼요. 그럴 땐 500번 마이 누드를 발라보세요. 여성스러운 누드 컬러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주거든요.”
 
 
 
 
 
 
 
매트한 누드 컬러 립은 자칫 건조하고 거칠어 보이기 십상이다. 립 마에스트로의 ‘벨벳 젤’ 포뮬러는 입술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변하는, 부드럽고 편안한 감촉을 선사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402 마이 레드
매혹적인 맑은 레드. 6.5ml, 4만원대
 
402 #MYRED
“레드 립이 어렵다고요? 레드 립은 어디에나 어울리지만 저는 캐주얼한 룩에 레드 컬러를 매치하는 걸 좋아해요. 데님 팬츠도 우아해 보이게 하는 힘이 있거든요. 402번 마이 레드처럼 맑고 채도가 높은 컬러면 금상첨화죠.”
 
 
 
 
 
 
채도가 높고 산뜻한 402번 마이 레드 컬러는 쓱쓱 바르기만 해도 공들여 메이크업한 효과를 준다.
 
 
 
 
 
 
여유로운 아이비의 일상에서 포착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제품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401 마이 텐저린
시크한 무드의 레드 오렌지. 6.5ml, 4만원대
 
401 #MYTANGERINE
“사랑스러움과 무심한 시크함, 언뜻 함께 하기 어려운 단어 같지만 401번 마이 텐저린 컬러라면 가능해요.”
 
 
 
 
 
 
대담한 컬러를 두려워하지 않는 아이비의 뷰티 웨폰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다.
 
 
 
 
 
 
투명 젤과 고농도의 플럼 피그먼트를 섞어 만든 립 마에스트로는 혁신적인 컬러와 질감을 탄생시켰다.
 
 
 
My Lip Maes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