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준비하는 그녀들의 데님 스타일링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찬바람이 낯설게 느껴지는 2월. 셀러브리티들의 스트리트 패션이 한층 가벼워졌다. 봄을 알리는 듯한 그녀들의 데님 스타일은 찢어진 데님 팬츠와 아이스 진을 기본으로 컴포터블하고 내추럴한 스타일. 이들은 패셔니스타라는 이름에 걸맞게 세련된 데님 스타일로 스트리트를 활보하고 있다. 영원한 패션 러블리 아이템 셀럽의 데님 스타일 공개::킴카다시안, 데님, 아이스진, 찢어진 팬츠, 엘린노르데그렌, 캐주얼, 이지룩, 엘르, 엣진, elle.co.kr:: | ::킴카다시안,데님,아이스진,찢어진 팬츠,엘린노르데그렌

소프트해진 파워숄더 재킷 아름다움 속에 고고한 기품을 가지고 있는 기네스 펠트로. 1m80cm의 가냘픈 바디와 블루 아이즈가 귀족적이고 이지적인 외모의 소유자다. 평소 그녀의 스타일은 하이패션과 스트리트 패션을 절묘하게 믹스 매치하는 스타일로 편안한 룩을 좋아하는 편. 이번 파리 패션위크에서도 블루아이스 데님팬츠와 새틴소재의 화이트 파워숄더 재킷과 매치. 배제된 액세서리와 투 톤 컬러의 사용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모던룩을 선보였다. 만약 올 봄 깔끔하고 화사한 데님 스타일을 연출하고싶다면 기네스 펠트로와같이 은은한 광택이 있는 페이턴트 소재 재킷과 밝은 톤의 아이스 블루 데님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해 볼 것. 또한 슈퍼모델 출신 겸 배우 킴 카다시안. 그녀 역시 올해의 트렌디한 아이템인 핏이 있는 한층 부드러워진 파워숄더 재킷으로 섹시한 바디를 강조. 찢어진 데님팬츠와 깊게 파진 V넥 이너웨어는 그녀의 관리된 바디를 더욱 돋보여주는 듯하다. 스터드 장식의 벨트와 볼드한 스트랩 슈즈, 강한 감정을 내포하고 있는 블랙컬러로 포인트 스타일링. 자연스러운 멋스러움과 큐트한 파워풀 스타일로 완성했다. 1 큐트한 파워숄더가 포인트인 원 버튼 블랙재킷. 가격 미정, 질스튜어트.2 두 개의 지퍼 디테일 장식의 블랙 숄더 백. 가격 미정, 롱샴. 3 레드 탭 럭셔리 헤리티지 라인의 슬림스타일 데님 팬츠. 가격 미정, 리바이스. 레더재킷과 믹스매치 타이거 우즈의 와이프이자 스웨덴 출신의 모델 엘린 노르데그렌. 그녀의 데님 스타일링은 의외로 심플하다. 늘씬한 각선미를 돋보여주는 밝은 톤의 아이스 진은 스텐드 칼라의 숏 레더재킷과 매치했고 그레이 컬러의 체크 셔츠는 블랙 선글라스와 톤을 맞춰 톤온톤으로 스타일링. 무심히 넘긴 듯한 헤어와 찢어진 데님 팬츠로 내추럴하고 베이식한 데님 룩으로 완성했다. 튀는 것이 싫고 편안한 데님 스타일을 원한다면 모노톤 계열의 컬러와 활동성 있는 레더재킷으로 스타일링해 볼 것. 데님을 레더재킷과 연출한 또 한 명의 셀럽. 큐트한 페이스가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데미 로바토. 블랙을 유난히 좋아하는 그녀는 이번 파파라치에서도 블랙으로 스타일링.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다른 셀럽보다 톤 다운된 컬러의 데님을 초이스했지만 봄을 알리듯 가벼운 3부 길이의 숏 팬츠를 선택. 블랙 스타일링을 돋보여주는 레드립과 고급스러운 레더재킷으로 데님 시크룩으로 연출했다. 이 경우 데님 컬러를 밝은 톤의 아이스진 혹은 다크블루로 초이스하고 세련된 느낌의 블랙이나 실버, 골드 컬러로 매치. 3컬러 이상을 사용하지 말 것. 1 와일드하면서도 섹시한 바이커 재킷. 1백70만원대. 토리버치. 2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이 와일드한 데님 팬츠. 20만원대, 엑스아이엑스.3 블랙 레이스 소재의 아이템들을 화려하게 마무리해주는 주얼장식 미니백. 가격 미정, 에스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