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강남김송이’ 위너에게 무슨 일이??

이상형 집약형 아이돌 그룹 ‘위너’의 다섯 멤버 강승윤, 남태현,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과 창간 22주년을 맞이한 <엘르> 코리아의 기념비적인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합니다. 곧 선보일 11월호 별책부록 <위너 북>의 시작을 알리는 싱그러운 ‘떼샷’을 미리 만나보세요!

BYELLE2014.10.14

 

 

 

실력파 아이돌 그룹 ‘위너’강승윤, 남태현,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이 어쩐지 즐거워 보입니다.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냐고요? 위너의 다섯 멤버와 <엘르>는 이틀 동안 만났습니다. 두 개의 화보 촬영과 멤버별 100문100답 인터뷰, 좀 더 자세하고 담백한 이야기도 나눴습니다. 그리고 무려 38페이지에 이르는 별책부록의 완성을 코앞에 두고 있지요. <엘르>는 위너와 작업하면서 정말 즐거웠는데요. 이유는 강승윤의 기와, 남태현의 끼, 김진우의 선, 송민호의 흥, 이승훈의 재치가 어우러진 정말 매력적인 그룹이란 사실을 알아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눈치채긴 아직 일러요. 미리 공개하는 두 장의 그룹샷은 빙산의 일각일 뿐이니까요. 책을 열면 이루 말할 수 없이 행복해지는 <엘르> 11월호, 22주년 창간기념호 별책부록 <위너 북>을 많이 기대해 주세요!

 

*하나 더! 다섯 명이 한데 어우러진 위너의 비주얼 쇼크 브로마이드를 <엘르> 11월호 독자들에게 선물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