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르토크 > 엘르패션위키

2014.01.07. TUE

리한나 (Rihanna)

 

팝가수 리한나는 그저 예쁘기만 한 스타들과는 분명히 다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특한 무대 매너 그리고 팬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개성 있는 스타일. 2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매력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가수 이상의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것. 물론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인기처럼 그녀를 둘러싼 가십도 끝이 없다. 폭행 사건과 성관계 비디오, 노출 사진, 그리고 베스트 프렌드 쟁탈전까지. 일거수일투족이 팬들의 관심을 자극한다. 하지만 언제나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당당한 그녀야 말로 일탈을 꿈꾸는 젊은 이들의 뜨거운 마음을 가장 잘 대변하고 있는 게 아닐까?

 

 

 

 

 

 

리한나는 화려한 레드 립, 한쪽 팔을 가득 채울 정도로 여러 개가 레이어링 된 액세서리, 한겨울 배가 훤히 드러나는 크롭티와 핫팬츠, 드레스와 매치한 스포티한 농구화까지. 그 어떤 스타일도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능력이 있다. 이는 그녀가 패션을 진심으로 좋아하기 때문일 듯. 이처럼 그녀의 패션은 꾸미기 용이 아닌 진짜 자신을 표현하기 위한 것. 이에 현재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 리한나의 믹스매치 스타일의 중추 역할을 하는 아이템 세가지를 살펴봤다.   

 

 

 

 

수영복

 

흑인 특유의 탄탄한 몸매와 긴 팔 다리가 가장 빛날 때는 바로 리한나가 수영복을 입고 등장했을 때가 아닐까? 그녀는 독특하면서 몸매가 잘 드러나는 수영복을 자주 입으며 또 그 모습을 스스로 공개하는 것을 즐긴다. 컬러풀한 비키니로 에너제틱하게, 때론 가슴골과 비키니 라인이 깊게 파인 원피스 수영복으로 섹시함을 강조하기도. 매 시즌 수영복 트렌드가 알고 싶다면 리한나의 수영복 패션을 참고 하는 것도 좋을 듯.

 

 

 

 

 액세서리 & 네일

 

리한나의 스타일은 단순히 어떤 옷을 입었는가로 평가되기에는 부족하다. 그녀는 바둑판 프렌치, 화려한 컬러로 된 그라데이션, 스와로브스키 스톤 등으로 네일에 포인트를 줘 자신이 가진 센스와 위트를 발휘한다. 볼드한 네크리스로 룩에 포인트를 주거나 다양한 액세서리를 믹스 매치하는 것도 그녀의 스타일의 특징. 심지어 치아에도 금박으로 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등 다양하게 시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녀의 아이템, 에어 조던 시리즈

 

국내 조던 매니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는 할리우드 남자 스타로 카니예 웨스트가 있다면 여자는 바로 리한나다. 그녀는 주로 에어 조던 1, 4, 7, 12, 13 시리즈를 자주 신는다. 조던 시리즈는 그녀의 팝한 스타일과 잘 매치돼 '농구화는 농구할 때 신는 것' 이라는 고정관념을 깨 버린다. 이에 리한나는 조던 매니아들의 눈을 즐겁게 해 주면서 동시에 조던 스타일링의 지침서가 되기도.

 

 

 

CREDIT

*elle.co.kr

 ̺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