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 에디터스 > 디 에디터스

2018.07.18. WED

밤바라밤밤. 신나는 개일기

# 6 영화 보는 밤엔

밤이랑 함께(?) 보고픈 강아지 영화





개들의 섬 Isle of Dogs

황홀한 컬러구성과 동화 같은 전개로 유명한 웨즈 앤더슨 감독의 애니메이션<개들의 섬>.인류를 위협하는 개 독감이 퍼지자 세상의 모든 개들은 쓰레기 섬으로 추방된다. 자신의 하나뿐인 강아지를 찾기 위해 용감히 그 섬으로 떠나는 소년과 거기서 만난 다섯 마리 강아지들과의 모험을 그렸다. 웨즈 앤더슨 특유의 아티스틱한 감성과 강아지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절찬 상영 중!





벤지 Benji

떠돌이 개였던 벤지가 악당들로부터 자신을 돌봐주던 아이들을 구해주고, 결국 그 아이들과 행복하게 살았다는 1970년대 추억의 영화 <벤지>. 40년이란 세월이 지나면서 TV 시리즈는 물론 수많은 시리즈를 만들어낸 벤지가 2018년 버전으로 돌아왔다. 영화의 내용은 비슷하지만 더욱 업그레이드된 벤지의 역할과 연기! 보고 나면 벤지와 아이들의 충실함과 사랑이 아름답게 느껴진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The Secret Life of Pets

주인바라기 맥스에게 어느날 입양견 듀크가 찾아오고 일상에 금이 가기 시작한다. 주인의 사랑부터 간식, 침대까지 모두 듀크에게 빼앗겼기 때문!해결책으로 맥스는 듀크를 다시 길거리로 돌려보낼 궁리를 하는데…이게 자신까지 위험에 처하게 할 줄이야!뉴욕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맥스와 친구들의 모험담이 귀엽게 펼쳐지는 영화다.


CREDIT

에디터 박해미
글 김주연
사진 넥플렛스, 네이버 영화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