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 에디터스 > 디 에디터스

2018.06.28. THU

밤바라밤밤. 신나는 개일기

#5 여기서 모이시개

밤이가 즐겨 찾는 카페는?




스타벅스 동빙고점

널찍한 테라스와 탁 트인 뷰가 환상적인 스타벅스 동빙고점. 최근 밤이는 이태원 사는 조다니 형을 만나러 이곳을 찾았다. 초여름 밤 날씨를 즐기기 딱 좋았다는 밤이의 리뷰! 반려견을 옆에 두고 여유로운 커피 타임을 가지고 싶다면 여기가 정답.

ADD 서울 용산구 장문로 12





이라피

밤이가 아빠 친구 딸 뿌꾸랑 함께 자주 찾는 이라피. 단순한 애견 카페를 넘어애견 동반 식사가 가능하다. 강아지들은 반려견 우유, 닭가슴살 저키, 야채 퓌레를 곁들인 식사 등에서 고를 수 있다. 강아지 물, 배변패드 등도 따로 내주는 세심한 서비스도 이곳의 장점이다. 주인은 커피부터 파스타까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그 중 추천 메뉴는 목살을 함께 볶아낸 김치볶음밥.

ADD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0길 16





그로브

오해하지 말 것. 이곳은 애견 카페가 아니다. 꽃집이다. 티 한잔 즐길 공간이 있는데 다행히 밤이랑 가도 반겨주신다. 꽃과 식물 향이 조용한 음악 소리와 함께 어우러진 이 공간은 밤이와 에디터의 시크릿 힐링 스폿. 단 꽃과 식물에 피해를 주지 않게 필히 안고 있어야 하며, 또 이를 먹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ADD 서울 선릉로 148길 38 2층



CREDIT

글 김주연
에디터 박해미
사진 INSTAGRAM @GROVE, 이라피 오피셜사이트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